괴도 팬텀
감시자 스테판
레벨 22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스테판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광산 가는 길1
퀘스트또 다른 감시자 (완료)
직업팬텀(1차), 팬텀(2차), 팬텀(3차), 팬텀(4차), 2413

상태정보
시작가능
날카로운 인상의 감시자 스테판... 그에게라면 뭔가 다른 정보를 얻을 수 있을까? 블랙윙의 간부, 혹은 창시자의 정보가 궁금한데...
진행중
물자를 빼돌리는 걸로 유명하다더니, 감시자 스테판은 돈을 꽤나 밝히는 것 같다. 하지만 돈을 줬다가는 괜한 의심을 받을지도 모른다. 순찰로봇S 을 잡아 건전지를 구해다 주자.

 건전지 0 / 40
완료
감시자 스테판의 말에 의하면 블랙윙의 간부들은 제각각 에델슈타인이 아닌 다른 곳에서 뭔가를 찾아 모으고 있다고 한다. 허나 블랙윙의 창시자는 거의 광산을 떠나지 않고 에너지를 모으는 중이라는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스테판
뭘 캐려는 건지 모르겠지만 알려줄 것 따위는 없어. 뭔가 알고 싶은 게 있다면 돈을 내라고. 흥. 돈만 준다면 뭐든 팔아먹어 주지.
1
스테판
돈이 없어? 그럼 대신 물건이라도 구해 와야지. 건전지를 구해다 팔면 의외로 돈이 되는 거 알아? 한 40개만 구해다 주면 뭔지 이야기는 들어 주지.
yes\0
스테판
순찰로봇S 녀석들을 좀 잡아 보면 건전지를 구할 수 있을 거야. 건전지를 다 구하기 전까지 말 걸지 마.
no\0
스테판
싫으면 말고. 이 주변에서 얼쩡대지 마.
진행중0
스테판
건전지 40개인가... 좋아. 뭐가 그렇게 궁금한 거야? 시간 없으니 짧게 말하라고. 뭐? 간부들에 대해 알고 싶다고? 간부들이라... 하, 어이가 없군.
1
스테판
적당히 일이나 해. 간부가 그렇게 만만한 줄 알아? 온갖 기괴한 능력과 힘을 갖고 있는 자들이 간부들이야. 괜한 관심 가졌다가 다치는 수가 있어.

 2800 exp
yes\0
스테판
그렇게까지 말했는데도 알고 싶은 건가? 목숨 아까운 줄 모르는 녀석이군. 하지만 더 이상 물어봐야 대답해 줄 것도 없어. 감시자는 블랙윙 내에서 가장 지위가 낮은 멤버니까. 간부하고는 만날 일도 없어.
yes\1
스테판
다만 보아하니 간부는 에델슈타인에 거의 없는 거 같아. 각지에서 뭔가를 찾거나 모으거나 하는 것 같은데 그게 뭔지는 모르지. 아는 사람은 간부 아니면 블랙윙의 창시자 하나 뿐일 거야.
yes\2
스테판
블랙윙의 창시자가 누구냐고? 몰라. 본 적도 없어. 저 광산 안 어딘가에 있는 거 같기는 한데 뭘 하는지는 누구도 몰라. 에델슈타인에서 에너지를 엄청나게 끌어 모으는 걸 보면 뭔가 하려는 건 확실한데... 흥.
yes\3
스테판
더 궁금한 것이 있다면 더 계급이 높은 자를 찾아가 봐. 간부들은 없어도 광산 안의 비서 르티에 같은 사람은 뭔가 알거야. 하지만 조심하는 게 좋을걸? 얼굴은 예쁘지만 아주 위험한 여자니까 말이야...
stop\item\0
스테판
건전지는 아직 못 구한 건가? 느리군. 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