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도 팬텀
감시자 레오나르
레벨 1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레오나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델슈타인
퀘스트블랙윙의 감시자 조사 (진행중)
직업팬텀(1차), 팬텀(2차), 팬텀(3차), 팬텀(4차), 2413

상태정보
시작가능
레오나르에게 블랙윙의 일원으로 접근해 정보를 얻어보자. 
진행중
감시자 레오나르는 반지를 잃어버렸다며 찾기 전까지 대화할 생각이 없다고 말했다. ...별로 일을 열심히 하는 사람은 아닌 것 같은데. 조사할 가치가 있을까? 흠. 귀찮지만 순찰로봇에게서 반지를 찾아다 주자.

 레오나르의 반지 0 / 1
완료
빚쟁이들을 피하기 위해 블랙윙에 들어왔다는 레오나르. 블랙윙에서 하는 일은 순찰로봇의 기록을 분석하는 것 같다. 하지만 그리 열심히 일하는 것 같지는 않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레오나르
뭐야, 당신? 신입이야? 새로운 감시자를 파견한다는 소식은 못 들었는데... 하긴, 뭐 언제든 제대로 얘기해 주고 일을 시켰나? 바쁘니까 적당히 알아서 일하도록 해.
1
레오나르
왜 이렇게 옆을 서성거리는 거야? 안 그래도 반지를 잃어버려서 짜증나는데 귀찮게 굴지 마. 반지를 찾아줄 것도 아니면서...
yes\0
레오나르
어라? 반지를 찾아줄 생각이야? 정말? 반지는 순찰로봇에서 기록들을 확인하다가 잃어버렸어. 그러니 그 녀석들이 갖고 있겠지. 순찰로봇 몇 마리 없애도 누가 뭐라고 안 하니까 없애고 반지를 찾아다 줘. 비싼 거라고.
no\0
레오나르
아... 도와주지 않을 거면 얼쩡거리지 마!
진행중0
레오나르
아, 다이아몬드 반지! 제법이네, 당신. 확실히 블랙윙에 실력 있는 사람이 많다니까. 응? 어쩌다 블랙윙에 들어왔냐고? 그게 이야기 하자면 좀 긴데... 에르X스 가방하고 X라다 구두를 사느라 돈을 좀 빌렸거든.

 1400 exp
yes\0
레오나르
금방 돌려 준다는데 그 사람들이 못 믿고 어찌나 독촉을 해대는지. 귀찮아서 몸을 피할 곳을 찾다가 블랙윙에 들어왔지. 솔직히 블랙윙이 뭐 하는 곳인지는 몰라. 어쨌든 강한 사람은 많거든. 빚쟁이들도 꼼짝 못할 정도로 말이야.
yes\1
레오나르
그래서 일단은 계속 블랙윙에 붙어 있을 생각이야. 순찰로봇 분석하는 게 어려운 것도 아니고~ 보고는 꼬박꼬박 보내지만 간부들은 그다지 관심도 없는 것 같아. 뭐, 간부 얼굴도 본 적 없지만. 르티에 그 여자만 가끔 보이고.
yes\2
레오나르
(레오나르에게서 얻을 수 있는 정보는 이게 전부인 것 같다... 다음 감시자인 와니를 찾아가 보자.)
stop\item\0
레오나르
아직 반지는 못 찾은 거야? 너무 느리잖아! 그 사이에 누가 집어가면 어쩔 거야? 어서 순찰로봇을 조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