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번개의 정령의 힘
레벨 7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호크아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퀘스트여제의 강화 (완료)
직업버커니어, 발키리, 캐논블래스터, 바이퍼, 캡틴, 캐논마스터, 513, 523, 533


 대지를 가르는 번개 0 / 10

상태정보
시작가능
여제님의 말씀대로 에레브를 떠나기 전 기사단장 호크아이를 만나 보도록 하자.
진행중
호크아이의 샤크웨이브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번개의 정령의 힘을 극대화 시킬 촉매제가 필요 하다고 했다. 포이즌 푸퍼에게서 구해가도록 하자.
완료
호크아이의 샤크웨이브 스킬을 배웠다. 90레벨까지는 5레벨마다 대지를 가르는 번개를 구해가면 스킬 레벨을 1레벨 올릴 수 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호크아이
유후! 신나는걸? 에레브에 모험가가 다 찾아오고 말이야. (캐릭터 이름)! 네가 바로 여제님이 말씀하신 그 모험가 인 것 같은데? 적들을 한번에 물리쳐 버리는 샤크 웨이브 스킬에 관심있나 본데?
yes\0
호크아이
역시 그럴 줄 알았어. 샤크 웨이브는 번개의 정령의 힘을 샤크에 실어 적들에게 날려 버리는 것이지. 그 힘을 만들려면 대지를 가르는 번개가 필요하지. 그것만이 번개의 정령의 힘을 응축 시킬 수 있으니까.
yes\1
호크아이
네가 포이즌 푸퍼에게서 대지를 가르는 번개 10개를 구해 온다면 샤크 웨이브를 알려주겠어.
no\0
호크아이
내가 쓰는 샤크웨이브 보고나 말하는 거야?
진행중0
호크아이
그것이 바로 번개 정령의 힘이로군. 그것을 준다면, 그 힘을 응축시켜 샤크 웨이브를 가르쳐주겠어.



 호크아이의 샤크 웨이브
yes\0
호크아이
스킬창(K)의 ‘모험의 기술’ 탭을 확인해 보게. 이제 자네는 언제든 나의 힘을 빌어 샤크웨이브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네.
yes\1
호크아이
또한 90레벨 까지는 5레벨 마다 나를 찾아오면 스킬 레벨을 1씩 올릴 수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도록 해.
stop\item\0
호크아이
포이즌 푸퍼에게서 얻을 수 있는대지를 가르는 번개 10개가 없다면 샤크웨이브도 배울 수 없게 된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