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바람의 정령의 힘
레벨 7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이리나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퀘스트여제의 강화 (완료)
직업레인저, 저격수, 체이서, 보우마스터, 신궁, 패스파인더, 313, 323, 333


 거침없는 바람 0 / 10

상태정보
시작가능
여제님의 말씀대로 에레브를 떠나기 전 기사단장 이리나를 만나 보도록 하자.
진행중
이리나의 윈드 피어싱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바람의 정령의 힘을 극대화할 촉매제가 필요하다고 했다. 포이즌 푸퍼에게서 구해가도록 하자.
완료
이리나의 윈드 피어싱 스킬을 배웠다. 90레벨까지는 5레벨마다 거침없는 바람을 구해가면 스킬 레벨을 1레벨 올릴 수 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이리나
안녕하세요? 저는 바람의 기사단장 이리나에요.

(캐릭터 이름)님에게서 아주 좋은 바람의 기운이 느껴지는 군요. 그 기운이라면 충분히 윈드 피어싱을 사용할 자격이 있어 보이는데 한번 배워보시지 않겠어요?
yes\0
이리나
좋아요. 암운을 날려버린 녹색바람을 만들려면 거침없는 바람이 필요해요. 그 바람은 매우 희귀 해서 구하기 힘들겠지만,
yes\1
이리나
그것만이 바람의 정령의 힘을 응축시켜 화살에 실어 보낼 수 있답니다. 어서 가서 포이즌 푸퍼에게서 거침없는 바람 10개를 구해와 주세요.
no\0
이리나
제가 사람을 잘못 본 것 같군요.
진행중0
이리나
강력한 바람의 기운이 느껴져요. 어서 제게 그것들을 주세요.



 이리나의 윈드 피어싱
yes\0
이리나
스킬창(K)의 ‘모험의 기술’ 탭을 확인해 보세요. 이제 필요할 때 언제든 저를 소환하여 바람의 정령의 힘을 화살에 실어 날려 보낼 수 있습니다.
yes\1
이리나
또한 90레벨 까지는 5레벨 마다 나를 찾아오면 스킬 레벨을 1씩 올릴 수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stop\item\0
이리나
포이즌 푸퍼에게서 얻을 수 있는 거침없는 바람 10개가 없다면 윈드 피어싱을 배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