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도 팬텀
스카이아의 의미
레벨 20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시그너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직업팬텀(1차), 팬텀(2차), 팬텀(3차), 팬텀(4차), 2413

상태정보
시작가능
갑자기 시그너스가 말을 걸어 온다... 무슨 일이지? 
진행중
아리아 황제의 오래된 유품을 발견된 모양이다. 시그너스는 고심 끝에 그녀의 친구였던 나에게 유품을 전해주기로 한 모양이다. 유품이라... 어떤 걸까? 에레브로 찾아가 보자.
완료
시그너스가 준 것은 아리아의 일기장... 아니, 일기장의 조각이다. 당시의 참상을 보여주듯 불에 타 남은 곳은 얼마 되지 않지만 읽을 수 있는 부분도 존재했다.

받아도 될까 고민했지만... 황제로서 아리아에게는 많은 사람이 있었지만 친구는 당신 한 명이었을 거라는 말에 일기장을 받기로 했다. 무슨 내용이 담겨 있을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시그너스
안녕하세요... 괴도 팬텀님. 잘 지내고 계신가요? 오랜만에 인사 드려요. 저어, 바쁘시지 않다면 잠시 에레브로 와주실 수 있을까요? 사실...
yes\0
시그너스
얼마 전, 에레브 및 그 외 지역에 남아 있던 과거의 유산들을 정리하다가 한 가지 물건을 발견했답니다. 그 중에는... 아리아 선황님의 유품도 있어서요.
yes\1
시그너스
팬텀님께서는 선황 폐하의 절친한 친구셨다고 들었어요. 그래서... 이걸 전해 드리...려고요. 아, 기사단장들과 나인하트도 모두 동의한 사항이니 문제는 전혀 없어요.
no\0
시그너스
거절...이신 건가요? 과거를 과거로 끊어내시겠다면... 네, 그렇게 해주세요.
진행중0
시그너스
아, 오셨군요, 팬텀님! 다시 만나 뵙게 되어 기뻐요! ...아, 죄송합니다. 목소리가 너무 컸...죠? 그게... 왠지 너무 반가워서 그만...



 아리아의 일기 1개
 괴도 팬텀 1개
 영웅의 메아리
yes\0
시그너스
그보다, 말씀 드린 선황님의 유품이에요... 보시다시피... 많이 찢어지고 불타긴 했지만... 읽을 수 있는 부분은 분명 존재해서... 보시면 좋아하시지 않을까 생각했어요.
yes\1
시그너스
아리아 선황님 주변에는 물론 많은 사람이 있었겠지만... 황제가 아닌 친구인 분은 당신 한 명뿐이었을 거라고... 그렇게 생각했거든요.
yes\2
시그너스
아, 물론 일기장을 읽고 말씀드리는 건 아니에요! 내용이 구, 궁금하지 않은 건 아니지만... 예의가 아닌 것 같아서 저는 읽지 않았어요.
yes\3
시그너스
어떤 내용이 담겨 있는지는 잘 몰라요. 읽는 것은 당신의 몫... 아리아 선황님께서 그랬듯, 저도 당신의 친구가 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