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불의 정령의 힘
레벨 8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오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퀘스트불의 정령의 힘 (완료)
직업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213, 223, 233


 타오르는 불꽃 0 / 10

상태정보
시작가능
에레브를 기사단장 오즈를 만나 오즈의 플레임 기어의 스킬레벨을 향상시켜 보자.
진행중
오즈의 플레임 기어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불의 정령의 힘을 극대화 시킬 촉매제가 필요 하다고 했다. 판다곰이나 모래난쟁이에게서 구해가도록 하자.
완료
오즈의 플레임 기어 스킬레벨을 향상시켰다. 90레벨까지는 5레벨마다 타오르는 불꽃을 구해가면 스킬레벨을 1레벨 올릴 수 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오즈
안녕하세요. 저는 마을의 평화를 꿈꾸는 기사 단장 오즈입니다. 모험가님이 바로 여제님의 부탁으로 온 마법사 (캐릭터 이름)님 이시군요. 모험가님도 플레임기어를 배우러 오신 건가요?
yes\0
오즈
원하신다면 저의 플레임 기어 스킬을 가르쳐 드릴게요. 다만 그 기술은 불의 정령의 힘을 담아 사용하여야 합니다. 그 강한 폭발력을 위해서는 불의 힘이 응축 되어있는 타오르는 불꽃이 필요하지요.
yes\1
오즈
모험가님께서 판다곰이나 모래난쟁이에게서 타오르는 불꽃 10개만 구해 오신다면 플레임 기어를 가르쳐 드릴게요.
no\0
오즈
그렇지 않다면 에레브를 떠나셔도 좋습니다.
진행중0
오즈
힘드셨죠? 타오르는 불꽃을 구하기란 쉽지 않은 일이니까요.



 오즈의 플레임 기어
yes\0
오즈
플레임 기어의 스킬레벨이 1 향상했습니다.
또한 90레벨 까지는 5레벨 마다 나를 찾아오면 스킬레벨을 1씩 올릴 수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stop\item\0
오즈
판다곰이나 모래난쟁이에게서 구할 수 있는 #타오르는 불꽃 10개가 있어야 불의 정령의 힘으로 플레임 기어의 스킬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