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도 팬텀
[전직] 괴도의 비밀창고
레벨 30이상

구분필요조건
직업팬텀(1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큰소리 탕탕 치며 멋지게 등장한 것까지는 좋았는데, 솔직히 아직 예전의 능력을 회복하려면 멀었다. 하지만 그래도 전보다는 레벨이 좀 올랐으니 예전에 사용하던 기술들을 연마해 볼 수 있을 것 같은데...
진행중
수백 년 전, 괴도로 활동하던 시기에 사용하던 기술들을 다시금 일깨워 볼 때가 되었다. 그러기 위해서는 먼저 그 기술의 정수를 숨겨 놓은 비밀창고를 찾아가야 되는데... 2차 전직의 정수가 숨겨진 비밀창고가 오르비스 구름공원2에 있던가?
완료
다행히도 비밀창고에 침입자는 없던 것 같다. 보물이 털렸으면 2차 전직은 요원했을 텐데 다행이라고 해야 하나? 아니지. 이 괴도 팬텀의 비밀창고를 털 정도로 능력 있는 도둑은 없다는 뜻이니 아쉽다고 해야겠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캐릭터 이름)
흠... 레벨 30이라. 그 옛날 레벨 올리던 거 생각하면 그래도 꽤나 빨리 오르는 것 같네. 세상이 좋아진 건가? 아니면 한 번 경험했던 거라 쉽게 되는 건가... 뭐, 좋은 게 좋은 거지.
1
(캐릭터 이름)
그나저나 슬슬 2차 전직을 해야겠지? 큰소리 탕탕 쳐놨으니 부끄럽지 않을 정도는 되어야 하니까 말이야. 그런데 옛날처럼 스승님이 있는 것도 아니고... 어떻게 전직을 한다?
2
(캐릭터 이름)
어쩔 수 없나. 스승님이 남겨 놓은 기록들을 보면서 알아서 전직해야지. 스승님의 기록을 보관해 놓은 비밀창고로 가봐야겠어. 오르비스 쪽 창고에 뒀던 거 같은데... 아, 가물가물.
3
(캐릭터 이름)
아, 부자인 것도 이럴 때 곤란하다니까. 창고가 한 둘이 아니다보니 어느 물건이 어디 있는지 헷갈린단 말이야. 뭐, 일단은 오르비스에 있는 창고부터 찾아가볼까?

<수락하면 오르비스 작은 공원으로 이동합니다.>
no\0
(캐릭터 이름)
알아서 척척척~ 스스로 괴도~ ...일 리가 없잖아. 누가 좀 도와주면 좋겠다.
진행중0
(캐릭터 이름)
비밀창고 도착! ...인가. 전에도 느꼈지만, 수백 년이나 지났는데 용케도 안 털렸네. 보물이 털렸으면 좋겠다는 건 아니지만, 능력 있는 괴도 후배가 안 나오는 거 같아서 안타깝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