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기술
정보상인의 부탁1
레벨 3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트루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트루의 정보상점

상태정보
시작가능
리스항구정보상인 트루가 뭔가 할 말이 있는 것 같은데...
진행중
트루는 정보상인 일이라는 게 너무 위험해서 아무래도 무기를 좀 갖춰놔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예전에 폴암을 사용하는 사람을 봤는데 그게 참 강력해 보였다며 트루는 도끼 폴암을 하나 구해다 달라고 말했다. 이왕이면 이름있는 장인이 만든 게 좋다는데...

도끼 폴암  0 / 1
완료
트루에게 도끼 폴암을 건넸다. 근데 무거워서 사용이나 할 수 있으려나...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트루
뭔가 필요한 정보가 있으신가? 아니면... 아, 혹시 내 부탁을 들어주러 온 건가?
yes\0
트루
부탁할 건 간단해요. 무기를 하나 구해다 줬으면 해요. 뭐 리버스 무기 같은 어마어마한 걸 구해 달라는 건 아니니 안심해요. 구하고 싶은 건 내가 호신을 위해 쓸만한 적당한 무기니까.
yes\1
트루
정보을 다루는 일이라는 게 원체 미묘한지라... 위험한 순간이 많거든요. 얼마 전에도 위험한 경험을 했었고. 그래서 무기를 하나 가져다 놓고 익혀 볼까 하고 있어요. 자기 몸은 자기가 지킬 줄 알아야 한다 싶어요.
yes\2
트루
구해야 할 무기는 도끼 폴암이에요. 폴암이라는 게 참 멋있어 보여서... 흠. 아주 좋은 것일 필요는 없지만 이왕이면 상점에서 파는 것보다 직접 제작한 걸 받아보고 싶군요. 뭐 직접 제작할 수 없다면 장비 제작자의 것을 사와도 좋고.
no\0
트루
흠... 이상하네. 내 정보가 틀렸나...
진행중0
트루
오, 도끼 폴암을 가져왔군요. 어디 볼까나... 읏차!

 1300 exp
yes\0
트루
헉... 이거 보기보다 굉장히 무겁구만. 전에 보니 어떤 사람은 쉽게 다루던데... 끙차! 휘, 휘두를 수 있을까나? 어쨌든 고마워요.
stop\item\0
트루
아직 도끼 폴암은 구하지 못한 건가... 흠. 뭐, 정 못 구하겠다면 상인에게 사온 것도 괜찮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