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의 왕, 메르세데스
깜찍이를 위한 약
레벨 7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지그문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델슈타인
퀘스트아이를 찾아라1 (완료)
직업메르세데스(1차), 메르세데스(2차), 메르세데스(3차), 메르세데스(4차), 2313


 네펜데스의 씨앗 0 / 77

상태정보
시작가능
블랙윙의 광산 안에 있던 그 인간의 아이는 괜찮은 걸까? 에델슈타인 마을에 있는 의사에게 물어보자.
진행중
지그문트의 말에 의하면 다행히 아이의 몸에 다친 곳은 없지만 납치 되었을 당시 놀라고 먹을 것도 제대로 먹지 못해 무척 쇠약해져 있다고 한다. 아이를 위한 약 재료를 구해다 주자.

 네펜데스의 씨앗 0 / 77
완료
지그문트로부터 감사 인사를 받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지그문트
안녕하세요... 당신이 테아가 말한 그분이로군요. ...테아를 모르세요? 무척 깜찍한 단발머리 여자아이인데. 당신이 구해주신 그 아이의 이름이 테아랍니다. 척 보기에도 보통 사람과는 달라 보인다고 하더니... 정말 쉽게 알아볼 수 있겠어요. 우리 마을 아이를 구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별로. 당연히 해야 할 일이겠지. 그나저나 아이는 괜찮은가?  
1
지그문트
네. 다행히 다친 곳은 없어요. 무척 놀란 데다가 먹을 것을 제대로 먹지 못해서인지 쇠약해져 있긴 하지만... 차차 나아지리라고 생각해요.

내가 뭔가 그 아이를 위해 해줄 일이 있다면...  
2
지그문트
아... 거기까지 도와주실 필요는 없... 아니, 그렇게까지 말씀하신다면 한 가지만 부탁 드릴게요.
yes\0
지그문트
쇠약해진 아이를 위해 영양제를 만들어 주고 싶어요. 그런데 그 재료 중에 오르비스에만 서식하는 네펜데스의 씨앗이 있어서요... 그걸 77개만 구해다 주세요.
진행중0
지그문트
부탁 드린 물건을 전부 구해 오셨군요. 테아의 말을 들었을 때부터 눈치 챘지만 역시 강한 힘을 가진 분이시네요. 그리고 블랙윙을 싫어하고... 아니, 아무것도 아니에요. 언젠가 당신 같은 분과 협력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요.

 57593 exp
yes\0
지그문트
그럼 다시 한 번 감사 인사 드리겠습니다.
stop\item\0
지그문트
아직 네펜데스의 씨앗은 구하지 못하신 건가요? 네펜데스는 오르비스에 서식하는 식물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