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의 왕, 메르세데스
레드티의 부탁
레벨 6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레드티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슬리피우드
퀘스트헬레나의 편지 (완료)
직업메르세데스(1차), 메르세데스(2차), 메르세데스(3차), 메르세데스(4차), 2313


카파 드레이크 0 / 100

상태정보
시작가능
헬레나의 편지에 쓰여 있던 레드티라는 자를 만났다. 어서 엘프들을 구할 방법을 물어 보자.
진행중
레드티는 정보를 주기 전에 먼저 당신의 실력을 좀 테스트 해봐야 하겠다고 말했다. 정보를 얻기 위해 슬리피우드 숲 깊은 곳까지 들어가야 하는데 그럴만한 실력이 되는지 봐야겠다는 것이다. 별 복잡한 테스트가 다 있군...

카파 드레이크 0 / 100
완료
레드티가 말한대로 카파 드레이크를 퇴치했다. 레드티는 뭔가 만족스러운 얼굴이다... 흠. 실력 확인은 시켜준 건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레드티
나으리께서는 동족들을 구할 방법을 찾으신다고 하셨죠? 정말 잘 오셨습니다. 그 어떤 저주도 단번에 풀어버린다는 소생의 불꽃이라는 아이템에 대해 들어 보셨습니까? 저도 정~말 간신히 구한 정보인데 특별히 나으리께 전해 드리겠습니다.
1
레드티
하지만 그 전에 먼저! 간단한 테스트를 좀 해야 할 것 같은데요. 그 물건이 워낙 위험한 슬리피우드 숲 깊은 곳에 있는지라, 그 전에 먼저 나으리의 실력이 거기까지 갈 정도가 되는지 확인을 좀... 괜찮으시겠죠?
yes\0
레드티
그럼 몬스터 퇴치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음... 그러니까, 카파 드레이크 100마리를 퇴치해 보심이 어떻습니까? 그 녀석 정도는... 별로 어렵지 않으시겠죠? 설마 어려워서 못 퇴치하거나? 아니면 너무 쉬워서 시시하다거나?
no\0
레드티
아이쿠, 이런 건 불쾌하신 모양이군요. 죄송, 죄송... 하지만 안 할 수는 없는데...
진행중0
레드티
카파 드레이크 퇴치는 하신 겁니까? 호오, 이 정도는 잡을 실력이 되시는군요. 하지만 걸리는 시간을 보아하니 그리 쉽지는 않으신 듯? 아니아니, 실례되는 말을 했습니다~ 그럼 장소를 알려 드리죠.

 38296 exp
stop\mob\0
레드티
카파 드레이크 100마리는 아직 퇴치하지 못하신 겁니까? 후후후... 역시 그 정도 실력밖에... 아니, 아닙니다! 어서 퇴치하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