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의 왕, 메르세데스
수원의 위협
레벨 4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아스틸라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우렐
퀘스트아스틸라의 연락 (완료)
직업메르세데스(1차), 메르세데스(2차), 메르세데스(3차), 메르세데스(4차), 2313

상태정보
시작가능
생활장로 아스틸라는 에우렐로 흘러 들어오는 물이 더러워져 있다고 한다. 대체 무슨 일이지? 아스틸라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마을에 내려오는 물이 더러워져 있다는 것은, 물이 시작되는 샘이 있는 곳, 즉 수원에 뭔가 문제가 생긴 것은 아닐까? 직접 확인해 보는 수밖에 없을 것 같다. 수원을 찾아가 보자.
완료
블랙윙이 수원을 더럽히는 원인이었다. 시그너스 기사단의 도움으로 마을에 침입하는 것이 어려워지자 다른 방법을 택한 것이다... 녀석을 없애고 수원의 경비를 강화하기로 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아스틸라
당장은 정화의 술을 통해 물을 깨끗하게 만들고 있지만, 이걸로는 일시적인 해결밖에는 되지 않아요. 수천년 이상 깨끗했던 물이 더러워진 것에는 분명 뭔가 이유가 있을 거예요. 그러니 물이 시작되는 곳... 수원을 찾아가 주시지 않겠어요?
yes\0
아스틸라
필리우스는 저주 연구에 바쁘고, 다니카는 워낙 천방지축이라 보내기 미덥지 못하고... 그렇다고 이 아스틸라가 늙은 몸을 이끌고 갈 수는 없으니 송구스럽지만 왕께서 직접 이 일을 해결해 주셨으면 해요.
yes\1
아스틸라
...아, 혹시 수원의 위치를 잊으신 건 아니죠? 빛나는 동굴길을 통해 밖으로 나가면 바로 있는데... 메르세데스님은 항상 길을 잘 잊으셔서 걱정이 많답니다.
no\0
아스틸라
이런... 이 늙고 지친 몸으로는 가벼운 정화의 술도 어렵답니다. 왕께서 보듬어 주시지 않으면 곤란해요.
진행중0
아스틸라
...블랙윙이라는 녀석들이 수원을 노렸다고요? 이런... 시그너스 기사단이 마을 경비를 도와주니 그 쪽을 노리지 못하고 다른 방법을 찾은 모양이군요...



 페이탈 1개

 12939 exp
yes\0
아스틸라
들킨 곳을 다시 공격할 가능성은 별로 없지만 시그너스 기사단에게 그쪽도 경계해 달라고 말해 두는 게 좋겠군요. 그 일은 제가 할게요.
stop\quest\0
아스틸라
아직 수원을 찾아 가지 않으신 건가요? 설마 잊으신 건가요? 어렸을 때 몇 번이나 가보셨을 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