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의 왕, 메르세데스
시그너스
레벨 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시그너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퀘스트협력의 필요성 (완료)
직업메르세데스(1차), 메르세데스(2차), 메르세데스(3차), 메르세데스(4차), 2313

상태정보
시작가능
책사라고 스스로를 소개한 나인하트라는 자의 안내로 현 황제, 시그너스를 만나기로 했다... 과연 어떤 사람일까?
진행중
강한 힘과 추진력을 가진 패왕을 생각했건만, 에레브에 있는 것은 너무나 어리고 가녀린 소녀였다. 이렇게 작은 소녀가 기사단을 조직하고 블랙윙과 적대하며 검은 마법사와 싸울 준비를 하는 건가...? 나인하트라는 자에게 물어보자.
완료
나인하트는 시그너스는 책임과 의무에 시달리면서도 도망치지 않고 열심히 싸움을 준비하고 있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시그너스
어서오세요... 메이플 월드를 지켜낸 분. 메르세데스님... 제가 바로 과분하게도 메이플 월드의 황제 역할을 수행하게 된 시그너스라고 합니다. 당신을 뵙게 되어 영광이에요.
1
시그너스
헬레나님의 편지는 잘 받아 보았답니다. 검은 마법사를 봉인하신 분이 살아 계신다는 말에 놀라움을 감출 수가 없었어요. 그러면서도 한 편으로는 너무나 반갑고도 기뻤답니다.
2
시그너스
메르세데스님의 조언과 도움이 있다면 아직 미숙한 저와 저의 기사단이 검은 마법사를 막는 게 가능할지도 모르니까요. 그러니... 협력은 오히려 제 쪽에서 청하는 게 맞겠지요.
3
시그너스
부디 부탁 드려요. 까마득한 후배에 불과한 저희들에게 검은 마법사와 싸울 수 있는 힘과 지혜와 용기를 나눠주시길... 메이플 월드를 지켜낸 경험을 일러 주시길...
4
시그너스
저희로서도 메르세데스님과 엘프족 전체에게 할 수 있는 모든 협력을 다하겠습니다.
yes\0
시그너스
기뻐요. 제가 너무 미숙하고 모자라서 황제로서 해야 할 일을 다 못하고 있었는데... 메르세데스님께서 도움을 주신다고 하니... 정말 감사합니다.
진행중0
나인하트
아, 시그너스님과 대화는 잘 나누신 겁니까? 헬레나님께서 필요하다 알려주신 병력은 미리 에우렐로 보냈습니다. 너무 많은 수를 보내면 마을에서 불편하게 여기실 것 같아 수는 적절히 조절했습니다. 식량이나 무기 등은 저희 쪽에서 조달하도록 할 테니 부디 신경 쓰지 않으셔도...

저렇게 어린 소녀가 황제라니... 괜찮은 건가? 너무 큰 부담을 지운 게 아닌가?  
1
나인하트
...너무 큰 부담인 게 맞습니다. 신수님은 물론이고 저와 기사단장들이 최대한 그 분의 부담을 덜어드리려 노력하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분에게 지워진 책임과 의무는 너무 크고 무겁죠... 누군가 대신할 사람이 있으면 대신하게 하고 싶을 정도입니다.

 10000 exp
yes\0
나인하트
하지만 대신할 사람이 없다는 건 누구보다 시그너스님께서 가장 잘 알고 계십니다. 그 분이 도망치지 않으시는 한, 최선을 다해 보좌하는 게 저희의 임무겠지요.
stop\npc\0
시그너스
기뻐요... 메이플 월드를 지킨 영웅님을 뵙게 되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