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의 왕, 메르세데스
습격자2
레벨 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헬레나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궁수 교육원, 궁수 교육원, 궁수 교육원
퀘스트습격자1 (완료)
직업메르세데스(1차), 메르세데스(2차), 메르세데스(3차), 메르세데스(4차), 2313

상태정보
시작가능
검은 마법사를 부활시키려는 조직, 블랙윙의 잔당으로부터 공격을 받았다. 왜지? 헬레나에게 물어보자.
진행중
헬레나는 블랙윙이 자신을 감시하는 것은 간혹 느꼈지만, 이번처럼 공격을 한 것은 처음이라며 어쩌면 그녀가 미스텔테인을 건네주려 했기 때문일지도 모르겠다고 말했다. 나를 죽이고 미스텔테인을 받아가는 게 목적이라는 것이다... 

하지만 그게 실패했으니 어쩌면 에우렐을 공격할지도 모르겠다는데... 어서 에우렐로 달려가 보자.
완료
마을은 역시나 공격 받고 있었다. 다행히도 공격이 시작된 것이 얼마 전이기 때문인지 다친 사람은 없다... 다행이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
진행중0
필리우스
메르세데스님! 어디 다친 곳은 없으십니까? 헬레나에게 이야기는 들었습니다! 블랙윙이라는 자들이 감히 메르세데스님을 공격하고 마을까지 쳐들어왔다고...!
1
필리우스
다행히 마을까지 들어온 적들은 헬레나와 힘을 합쳐 없앨 수 있었습니다만... 정말이지 위험하군요. 과연 누가, 왜 우리를 노리는 걸까요?
2
필리우스
마을 안에서만 있는 저희로서는 답을 내리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일단 헬레나와 의논하셔서 이후의 일을 결정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당장은 헬레나의 도움이 있었지만, 그 아이도 맡은 일이 있는 것 같은데 언제까지나 도움을 청할 수는 없으니까요.

 7000 exp
yes\0
필리우스
그 어리던 헬레나가 이렇게 자라다니... 그저 놀라울 따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