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의 왕, 메르세데스
세 장로와 왕
레벨 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필리우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우렐
퀘스트아스틸라의 부름 (완료)
직업메르세데스(1차), 메르세데스(2차), 메르세데스(3차), 메르세데스(4차), 2313

상태정보
시작가능
드디어 엘프의 세 장로가 깨어났다. 현명한 필리우스, 씩씩한 다니카, 온화한 아스틸라... 그들과 힘을 합치면 다른 백성들도 모두 깨울 수 있지 않을까? 이야기를 해보자.
진행중
필리우스, 다니카, 아스틸라가 힘을 합쳐 저주를 깨뜨리는 순백의 정화를 사용해 보았지만 변화는 없었다... 왜? 아직 우리의 힘이 약하기 때문일까? 필리우스에게 물어보자.
완료
필리우스는 우리의 힘이 약하기 때문일 수도 있지만 그보다는 다른 이유 때문일 것 같다며, 저주가 풀리지 않는 이유를 조사해 보겠다고 말했다. 다니카와 아스틸라는 마을을 지키며 혹시라도 깨어나는 사람이 있는지 살피기로 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
진행중0
필리우스
...이런... 이건...

어떻게 된 거지? 실패한 건가?  
1
필리우스
...네... 실패하고 만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상하군요...

역시... 아직 우리의 힘이 약하기 때문인가? 내가 좀 더 수련을 해서 힘을 찾으면, 장로들의 힘이 예전만큼 강해지면 성공할까?  
2
필리우스
아뇨, 그렇지 않습니다. 메르세데스님. 아스틸라님이 말씀하신대로 순백의 정화는 힘의 강약과는 무관한 마법입니다. 실제로 마법 자체의 실행에는 문제가 없었고요...

 4000 exp
yes\0
필리우스
엘프들의 정신 공명이 시작하는 곳까지는 성공 했습니다. 그 정도면 이미 절반은 완성된 마법. 그것이 되돌아간 이유는 우리들이 아닌 다른 곳에 있습니다.
stop\quest\0
필리우스
어떻게 된 거지? 깨어난 사람은 없다... 저주는 그대로이다. 마법에 실패한 건가? 필리우스에게 물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