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의 왕, 메르세데스
엘프의 친구
레벨 5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실피디아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우렐
퀘스트에우렐의 방문자 (완료)
직업메르세데스(1차), 메르세데스(2차), 메르세데스(3차), 메르세데스(4차), 2313

상태정보
시작가능
떠나 보냈던 친구, 유니콘 실피디아가 돌아왔다. 많은 고생이 있었던 듯한 그와 대화를 나눠보자.  
진행중
엘프 마을을 떠난 유니콘들은 검은 마법사로 인해 황폐해진 땅에서 많이 고생한 모양이다. 하지만 엘프들이 돌아올 것을 믿고 기다리고 있었다는데... 배고픈 실피디아를 위해 먹을 것을 주자.
완료
배가 불러진 실피디아는 만족하며 일어섰다. 앞으로는 절대 떨어지지 말자며... 검은 마법사가 다시금 나타난다 해도 함께 싸우기로 결정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실피디아
건강한 모습을 보니 반갑군요, 메르세데스... 당신은 정말 예전 그대로네요. 아니, 조금은 성장 했으려나...? 젊디 젊던 왕이 조금은 더 관록을 보이는 것 같군요.

당신은... 매우 피곤해 보여요, 실피디아. 어디 다친 건가요?  
1
실피디아
다친 것은 아니에요. 다만 메이플 월드도 예전과 달라져서... 유니콘이 살기 좋은 곳은 아니게 되었거든요. 엘프들이 없으니 더욱... 그래서 좀 굶주렸달까... 후후...
yes\0
실피디아
(유니콘 실피디아는 배가 고픈 모양이다. 마을의 잡화점에서 유니콘을 위한 음식을 사다주자. 엘프들이 만드는 음식을 가장 좋아했던 유니콘들이니 분명 기뻐할 것이다.)
진행중0
실피디아
아... 이건...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엘프들이 만들어준 음식... 정말 옛날 생각 나는 걸요? 검은 마법사와 싸우겠다면서 떠난 당신과 함께하지 못한 것이 어찌나 후회됐는지... 당신은 상상도 하지 못할 거예요.

돌아오겠다고 약속 했잖아요.  
1
실피디아
맞아요. 당신의 그 말, 그 한마디만을 믿고 황폐해진 메이플 월드에서 엘프들의 귀환을 기다렸어요. 언젠가 돌아와 다시 한 번 손 내밀어 주리라 믿으며... 다시 한 번 당신과 함께 빅토리아를 달리겠다고...

아직... 아직은 안 돼요. 메이플 월드는 아직 평화로워지지 않았어요. 싸움은 끝나지 않았고, 거기에 당신을 끌어들이고 싶지 않아요, 실피디아. 조금만 더 기다려 주겠어요?  
2
실피디아
기다릴 수 없어요. 메르세데스...
yes\0
실피디아
말했잖아요? 당신을 떠나 보낸 후 함께 하지 못한 것을 후회했다고... 수백 년 동안 얼어붙어 있는 엘프 마을을 보면서, 돌아오지 않는 메르세데스 당신을 기다리면서... 몇 번이고 생각했어요.
yes\1
실피디아
검은 마법사가 두렵더라도 싸운다면 함께 싸웠어야 한다고... 당신 혼자 가게 내버려 두지 말았어야 한다고... 마지막까지 함께 했어야 한다고... 그렇게 말이에요.
yes\2
실피디아
그러니 이번에는 놓치지 않겠어요. 검은 마법사와의 싸움이 끝나지 않았다면, 그 싸움의 끝까지 함께해요. 나의 친구, 메르세데스.
stop\item\0
실피디아
(유니콘들의 먹이는 잡화점에서 팔고 있다... 옛날에는 유니콘들이 마을에 많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