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의 왕, 메르세데스
[전직] 고대 요정의 알현
레벨 30이상

구분필요조건
직업메르세데스(1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레벨 30이 되었지만 이상하게도 다른 스킬들을 사용할 수 없다. 과거에는 어떻게 했더라...? 기억을 더듬어 보자.
진행중
엘프의 왕으로서 새로운 힘을 얻기 위해 고대 엘프의 정신을 만나 스킬을 배우는 게 예전에 한 일이다. 하지만 지금은 힘을 잃어 사용할 수 없을 뿐, 이미 스킬을 다 알고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지? 다시 한 번 위대한 정신을 일깨워 보자.

고대 엘프의 위대한 정신은 에우렐, 왕의 쉼터에 잠들어 있다. 왕의 목소리로만 깨울 수 있는 그를 불러내 보자
완료
고대 요정의 위대한 정신을 만났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캐릭터 이름)
그러고 보니 벌써 2차 스킬을 사용할 시기가 왔군. 더 강력한 스킬들로 수련을 하고 경험을 쌓아야 힘을 되찾을 수 있겠지.  그런데... 사용이 안 되잖아? 아직 힘을 다 찾지 못해서인가?
1
(캐릭터 이름)
예전에는 어땠더라...  왕이 된 직후... 분명 왕의 힘을 얻기 위해 고대 엘프의 위대한 정신을 만났지. 그가 내주는 왕의 시련을 받고... 시련을 통과했을 때 새로운 스킬을 배웠어...
2
(캐릭터 이름)
세 번의 시련을 다 통과해야만 힘을 얻었는데... 마지막 시련은 분노한 용과의 전투였던가. 정말 끔찍한... 간신히 살아남았어.
3
(캐릭터 이름)
하지만 지금의 나에겐 그때와 같은 힘이 없어... 스킬을 잊지는 않았지만 힘은 잃었다... 이런 비참한 꼴이 된 나에게 위대한 정신은 뭐라고 할까? 나는 이미 왕의 자격을 잃은 건 아닐까?
4
(캐릭터 이름)
...어찌 되었건 위대한 정신을 알현해야 하겠군. 왕의 자리에서 물러나 새로운 왕의 탄생을 돕든지, 위대한 정신에게 또다시 왕의 힘을 받든지... 결정을 미룰 수는 없다.

(수락 시 에우렐로 이동합니다)
yes\0
(캐릭터 이름)
위대한 정신을 불러내기 위해서는 왕의 쉼터에서 왕에게만 전수되는 엘프 왕의 간청을 연주해야 했지... 다시 연주하는 건 오랜만이로군. 수백 번이고 연습했던 곡이니 손이 기억하고 있을 터. 어서 가보자.
no\0
(캐릭터 이름)
이런 일로 위대한 정신을 귀찮게 해도 괜찮을지 모르겠군. 아직 힘을 다 찾지 못해서일지도 모르니 일단은 더 수련을 해볼까?
진행중0
위대한 정신
...오랜만이오, 이번 대 엘프의 왕 메르세데스... 이미 왕의 시련을 모두 마치고 왕이 가져야 할 힘을 완전히 가진 그대가 어쩐 일로 이 오래된 정신을 찾아온 것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