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슈타인
의회장의 명령1
레벨 3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안소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델슈타인

상태정보
시작가능
에델슈티인의 의회장 안소니가 뭔가 할 말이 있는 모양이다.
진행중
안소니는 에델슈타인을 발전시키기 위해 보다 많은 자원이 필요하다며 자수정 원석 10개를 구해 오라고 말했다. 채광 기술이 있다면 보다 쉽게 자수정 원석을 구할 수 있을 거라는데...

자수정의 원석  0 / 10
완료
안소니에게 자수정 원석을 건네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안소니
흠흠, 이거 걱정이야. 아무리 계산을 해봐도 이대로라면 예산이 모자르단 말이야. 무슨 예산이냐고? 그야 당연히 에델슈타인의 예산이지. 한 도시를 운영하는데 드는 예산이 얼마인 줄이나 알아?
1
안소니
세금을 더 거뒀으면 좋겠는데 그랬다가는 분명 도시 어딘가에 있는 레지스탕스들이 난동을 일으킬 게 뻔하고... 어쩐다? 자원이 더 필요한데... 흠흠. 자네 한가하면 일 하나 해보지 않겠나? 공익을 위해서인데...
yes\0
안소니
오, 잘 생각했네! 그럼 에델슈타인을 위해 자원을 구해 오지 않겠나? 자수정 원석 10개만 구해 오면 돈이 좀 될 거야! 그럼 예산도 좀 늘어나겠지... 흠흠. 그럼 부탁하네!
yes\1
안소니
응? 자수정의 원석은 어디서 구하냐고? 그야 채광 기술이 있다면 광석에서 캘 수 있겠지. 뭐? 채광 기술이 없으면 어쩌냐고? 그야 기술이 있는 사람에게 부탁해서 구하면 되지 않나!
no\0
안소니
뭐? 예산안을 너무 설렁설렁 짜서 돈이 모자란 게 아니냐고! 무, 무, 무슨 그게 말도 안 되는 소린가!
진행중0
안소니
오, 자수정의 원석을 구해 왔군! 자네야말로 에델슈타인 시민의 귀감이 될 좋은 사람이야! 음핫핫! ...응? 대신 뭐 주는 거 없냐고? 공익을 위해서 일했으니 뿌듯한 마음을 이미 가졌지 않은가! 하하하! ...안 웃기나?

 1800 exp
yes\0
안소니
흠흠. 수고했네.
stop\item\0
안소니
아직 자수정의 원석 10개를 구하지 못한 건가? 채광을 하다 보면 쉽게 구할 수 있다는데... 뭐? 채광 기술이 없어? 그럼 있는 사람에게 사오면 되지 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