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슈타인
세포 샘플이 필요해
레벨 82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겔리메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제 2 광장
퀘스트실패작은 없애버려2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광산 제 2 광장에 있는 블랙윙의 매드 사이언티스트 겔리메르가 광기에 차 실험을 원하고 있는 것 같다.
진행중
겔리메르는 광석 이터의 루 생산 메커니즘이 너무 궁금해서 참을 수 없다며 광석 이터의 세포샘플을 구해 달라고 말했다. 어쩐지 연구에 미쳐 제정신이 아닌 것 같은 상태다. 

 광석 이터의 세포샘플 0 / 30
완료
겔리메르는 기쁨에 찬 웃음을 터뜨렸다. 역시 제정신이 아닌 사람 같다. 이 세포샘플만 있으면 광석이터의 복제도 꿈은 아니라는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겔리메르
궁금해궁금해! 궁금해서 미치겠군! 도대체 광석 이터라는 생물의 매커니즘은 어떻게 되어먹은 거야? 돌이나 바위를 먹은 주제에 루 광석을 생산해 내다니! 그 원리가 정말 궁금해서 미치겠단 말이야! 

(겔리메르는 주위에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것처럼 광기에 차 혼자 떠들고 있다. 다가가기 꺼려진다...)  
1
겔리메르
어떻게든 알아내야 하는데 좋은 수가 없을까? 역시 방법은 하나겠지? 그리고 자네는 그걸 도와 주겠지? 그럼! 도와주지 않을 리 없지! 이런 역사에 길이 남을 대 연구를!
yes\0
겔리메르
자네가 가서 광석 이터에게서 세포샘플30개 구해다 주게. 피부가 단단한 데다가 어느 정도 체력을 잃으면 바로 소멸해 버리는 기묘한 녀석들이라 얻기 쉽지 않겠지만 아예 구할 수 없지는 않을 거야. 그럼 해내리라고 믿지!
yes\1
겔리메르
뭔가 놀라운 발견을 할 거야! 그렇고 말고!... 중얼중얼...
no\0
겔리메르
거절이라니 이건 있을 수 없어! 위대한 과학의 발전을 저해하는 악당이 여기 있다! 정의의 이름으로 널 없애버리겠어!
진행중0
겔리메르
...중얼중얼 만약 상태가 그러하다면 제 41 가설로 넘어가서 광석이터의 매커니즘을 화학적인 방법이 아니라... 드디어 광석 이터의 세포샘플을 구해온 건가!

 193518 exp
 카리스마 -20
yes\0
겔리메르
으하하하하하! 이거야, 이거! 이것만 있으면 광석이터를 복제하는 것도 꿈이 아니야! 난 역사에 남을 위대한 과학자로 세상에 이름을 떨치는 거야! 으하하하하하하!
stop\item\0
겔리메르
아직도 광석 이터의 세포샘플 30개를 구하지 못한 건가? 아아아! 느려, 느려, 느리다고! 달팽이보다도 느려! 과학의 발전은 자네를 기다려주지 않는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