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슈타인
[레벤 광산] 누나는 괜찮은지 봐줘
레벨 8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젝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제 1 광장
퀘스트[레벤 광산] 나는 감정없는 인형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광산 안 제 1 광장에 있는 안드로이드 젝트가 부탁할 것이 있는 모양이다. 젝트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젝트는 더 깊은 동굴에 있는 누나의 에너지 카트리지가 멀쩡할지 걱정이라며, 누나에게 에너지 카트리지를 전달해 달라고 한다. 제 2 광장 너머에 있는 젝트의 누나를 만나보자.
완료
젝트의 누나, 돌체토를 만났다. 젝트보다도 더욱 감정이 없어 보이는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젝트
장소와 복장, 레벨을 보니...가 아니라, 얼굴만 봐도 알겠군요. 당신은 (캐릭터 이름)씨입니다. 꽤나 한가하신 것으로 판단됩니다. 그러므로 사적인 임무를 맡기겠습니다.
yes\0
젝트
이곳에서 갱도를 따라 더 깊은 곳으로 들어가면 제 2 광장이 있습니다. 그 너머에 제 누나가 계십니다. 그녀에게 예비용 에너지 카트리지를 전달해 주십시오. 왠지 에너지를 제대로 공급받지 못하실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yes\1
젝트
네? AF형 안드로이드에게도 형제가 있냐고요? 같은 시기에 기본구조가 같은 형태로 만들어졌으면 형제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저는 남성형이고 누나는 여성형이십니다. 우리 위로도 또 한 분 누님이 계시는데... 아, 죄송합니다. 어서 전달해 주십시오.
no\0
젝트
상정 외의 대답은 아닙니다만 지금까지 저와 (캐릭터 이름)씨가 쌓은 친분이라면 이 정도 부탁은 들어주시리라 생각했습니다. 확률은 97.4 퍼센트였습니다. 예상 외로군요.
진행중0
돌체토
......허가 받지 않은 대화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무슨 일이십니까? 이 아이템은 NE-02. 퍼스널 네임 젝트의 예비용 에너지 카트리지로 판단됩니다만. 이걸 제게 주시는 이유를 설명해 주십시오.

 109800 exp
yes\0
돌체토
......젝트가 이걸 제게 전해 주라고 했다는 말씀이시군요. 확실히 전해 받았습니다.
stop\npc\0
젝트
아직 누나에게는 안 가신 겁니까? 그녀는 더 깊은 동굴, 제 2 광장 이후에 있습니다. 갱도를 따라 들어가십시오.
stop\item\0
돌체토
......허가 받지 않은 대화는 금지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