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슈타인
[레벤 광산] 무사도 배가 고프다
레벨 8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창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발전소 보안대


 곰의 고기 0 / 30

상태정보
시작가능
광산 안 발전소 보안대의 블랙윙 간부 이 배가 무척 고픈 모양이다.
진행중
창과 웡은 둘이 한 명의 몫을 하는 간부인 모양이다. 다만 다른 간부들과 달리 수련하는 것을 더 좋아해 출장은 잘 가지 않는 모양이다. 수련으로 체력을 소모해 배가 고픈 창에게 음식을 구해다 주자.  카트베어의 고기면 되는 모양이다.

 곰의 고기 0 / 30
완료
곰의 고기를 받은 창은 만족한 기색이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나와 웡은 다른 간부들처럼 밖에서 오래 있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오. 우리는 그저 우리끼리 모여 수련하는 것을 가장 좋아하지. 그래서 이렇게 발전소를 지키는 역할을 맡게 된 거요. 수련도 하고 임무도 하고 이런 걸 보고 일석이조라고 한다오.
1
하지만 수련에 너무 힘을 썼더니 배가 고프구려... 벽을 부술 정도로 열심히 해서 그런가. 이보시오, 신참 양반. 바쁘지 않다면 나와 웡을 위해 당신의 힘을 빌려줄 수 없겠소? 배가 고프면 수련도 할 수 없어 곤란하다오.
yes\0
오오, 감사하오. 그렇다면 어서 카트베어를 사냥해 곰의 고기를 구해 주시오. 30개 정도 구해 주시면 웡과 나의 배를 채울 수 있을 것이오.
no\0
으음. 합체 수련을 해야 우리의 진정한 힘을 발휘할 수 있을 텐데. 아쉽구려.
진행중0
곰의 고기를 모두 구해 오신 거요? 정말 감사하오. 이 정도면 배를 채우고 다시 수련을 할 수 있을 것 같소. 말은 하지 않지만 웡도 아마 크게 감사하고 있을 거요.



 새벽의 이슬 20개

 146400 exp
yes\0
후후후, 바로크의 방 옆이 우리의 방이라는 건 정말 즐거운 일이오. 일반적인 벽이 아니라 대리석 벽인지라 타격 시험을 하기에 제격이란 말이오.
stop\item\0
아직 곰의 고기는 구하지 못하신 거요? 이 주변에 곰이란 한 종류밖에 없소. 그러니 찾기 어렵지는 않을 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