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슈타인
[레벤 광산] 모든 것은 임무를 위해
레벨 8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뮈스카데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발전소 보안대


 경비로봇의 진압봉 0 / 80

상태정보
시작가능
광산 안 발전소 보안대를 지키는 안드로이드 뮈스카데가 필요한 게 있는 모양이다. 뮈스카데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뮈스카데는 임무를 위해 자신의 성능을 더 업그레이드 하고 싶다며, 성능 업그레이드를 위한 부품을 구해 달라고 한다. 부품은 다름아닌 경비로봇을 퇴치하면 얻을 수 있다는데...

 경비로봇의 진압봉 0 / 80
완료
자체 업그레이드를 시도하는 뮈스카데. AF형 안드로이드답게 감정이 부족해 보인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뮈스카데
장소와 복장, 레벨을 체크해 본 결과 당신에게 이번 일을 맡기는 게 가장 적절하다는 결론이 도출되었습니다. (캐릭터 이름). 제 성능 업그레이드를 도와주십시오.
yes\0
뮈스카데
성능 업그레이드를 위해서는 새로운 부품이 필요합니다. 제 안에 내장되어 있는 업그레이드 원칙 3장에 따르면, 업그레이드용 부품이 존재하지 않을 때는 현지에서 자체 조달합니다.
yes\1
뮈스카데
그러므로 경비로봇을 분해한 후 경비로봇의 진압봉 80개를 가져와 주십시오. 당신의 레벨이라면 83.4 퍼센트의 확률로 해낼 수 있습니다.
no\0
뮈스카데
상정 외의 대답입니다.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다시 한 번 생각해 주십시오.
진행중0
뮈스카데
경비로봇의 진압봉 80개를 확인합니다. 확인 완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109800 exp
yes\0
뮈스카데
발전소를 지나 갱도로 넘어가실 생각이라면 주의해 주십시오. 위험합니다. 레벨 80 이상인 분에게만 이동을 권고합니다.
stop\item\0
뮈스카데
아직 경비로봇의 진압봉 80개가 모이지 않았습니다. 경비로봇을 분해한 후 그 부품 80개를 모아 주십시오. 다시 한 번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