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슈타인
[레벤 광산] 엘레오노르님의 애완동물을 잡아주세요
레벨 8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르티에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발전소 로비
퀘스트[레벤 광산] 바로크님의 벽 고치기를 도와주세요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광산 안 발전소 로비에 있는 블랙윙의 비서관 르티에는 또다시 할 일이 많은 모양이다. 르티에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르티에는 엘레오노르의 애완동물이 우리에서 풀려나 방 안을 돌아다니고 있다며, 어서 다시 우리 안에 넣어달라고 말했다. 우리 아이템을 소비해 애완동물을 잡으면 된다는데... 엘레오노르가 기르는 애완동물은 뭘까? 엘레오노르의 방으로 가자.

 코카트리스 0 / 1
완료
엘레오노르의 애완동물은 거대한 코카트리스였다. 몇 번이고 위기를 맞으면서도 간신히 가둬둘 수 있었다. 비서라는 건 의외로 위험한 일일지도 모른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르티에
꺄아아아~ 큰일이에요, 큰일! 엘레오노르님의 애완동물이 탈출했어요! 아직 방 밖으로 나오지는 못했는데 조만간 나올 거예요! 어떻게 하죠? 다른 사람은 몰라도 엘레오노르님은 정말 진짜 완전히 무섭다고요! 도와주세요~
yes\0
르티에
방금 드린 우리를 가지고 엘레오노르님의 방으로 가세요. 오른쪽에 있는 방이 엘레오노르님의 방이에요. 방 안에 들어가면 엘레오노르님의 애완동물이 보일 테니 녀석을 우리에 가둬주세요. 우리를 더블클릭해 소비하면 잡을 수 있을 거예요.
no\0
르티에
아아아아~ 어떻게 하지? 어떻게 하면 이 일을 해결할 수 있을지 머리가 돌아가지 않아! 엘레오노르님 진짜 무서운데~ 이베흐님은 이럴 때 어디 가신 거야!
진행중0
르티에
엘레오노르님의 애완동물은 무사히 우리에 넣으신 건가요? 자, 잠깐 볼게요.

 146400 exp
 4
 카리스마 35
yes\0
르티에
아아, 다행이다... 정말 깜짝 놀랐어요. 이런 걸 보고 십년감수라고 하는 거겠죠? 이럭저럭 처리가 되어서 정말 다행이에요. 감사합니다. 비서라는 거 정말 힘든 일이죠? 성격 나쁜 상사의 애완동물까지 돌봐야 하다니. 최악~
stop\item\0
르티에
아직 엘레오노르님의 애완동물을 우리에 넣지 못하신 건가요? 혹시 우리를 잃어버리신 거라면 퀘스트를 포기한 후 다시 시작해 주세요~ 아아, 빨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