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슈타인
[레벤 광산] 다고쓰님의 과자를 구해주세요
레벨 8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르티에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발전소 로비
퀘스트[레벤 광산] 프란시스님의 방 청소를 도와주세요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광산 안 발전소 로비에 있는 블랙윙의 비서관 르티에는 여전히 할 일이 많은 모양이다. 르티에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이번에 르티에는 다고쓰의 과자를 구하고 있다고 한다. 정말 잡다한 일을 하는 르티에를 도와 다고쓰의 과자를 구해주자. 다고쓰는... 응? 빅 스파이더가 지니고 있을 암반 조각을 먹는다고?

 암반 조각 0 / 40
완료
암반 조각을 받은 르티에는 무척 기뻐했다. 다고쓰는 인간이 아닌 건가? 대체 뭘 먹겠다는 거야?

...그나저나 블랙윙도 생각만큼 살벌한 분위기는 아닌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르티에
안녕하세요. 여전히 바쁜 블랙윙의 비서 르티에랍니다. 방문해 주신김에 뭔가 다과라도 대접해 드리고 싶은데 딱히 드릴 게 없어서 아쉽네요. ...어라?
1
르티에
어머, 그러고 보니 준비해 두었던 과자가 벌써 똑 떨어지고 말았네요. 간부인 다고쓰님은 과자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벽을 부수고 철근을 씹어먹으시는데. 보수비가 아까우니 정말 싫지만 준비해야겠네요. 괜찮으시면 도와주시겠어요?
yes\0
르티에
그럼 이 안쪽 갱도2에서 빅 스파이더를 잡고 암반 조각을 구해 주시겠어요? 네? 그게 과자하고 무슨 상관이냐고요? 그게 다고쓰님은 그런 괴상한 물건을 과자라고 우적우적 드시거든요. 그럼 부탁 드릴게요~
no\0
르티에
어머, 뭔가 바쁜 일이라도? 신입 분이시고 경비 업무를 맡지 않으셨으면 한가하실 거라고 생각했는데 아닌 모양이죠? 어떤 일을 맡고 계신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진행중0
르티에
암반 조각을 모두 구해 오셨군요? 정말 감사합니다. 이거면 다고쓰님도 벽을 부수거나 탁자를 씹어먹거나 하지 않으시겠죠. 임무도 아닌데 도와주셨으니 보수를 드려야겠죠?

 109800 exp
 2
yes\0
르티에
혹시 시간이 나신다면 나중에도 이런저런 잡일을 도와주세요. 간부들은 다들 성격이 괴팍하고 특이해서 손이 많이 가거든요. 그럼 부탁 드릴게요.
stop\item\0
르티에
아직 암반 조각 40개를 구하지 못하셨군요. 이 안쪽의 갱도2에 서식하는 빅 스파이더를 퇴치하면 적당한 암반 조각을 얻을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