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슈타인
[레벤 광산] 방범 장치 점검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뮈스카데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발전소 보안대


비상용 경비로봇L 0 / 100

상태정보
시작가능
광산 안 발전소 보안대를 지키는 안드로이드 뮈스카데가 할 일이 있는 것 같다. 뮈스카데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뮈스카데는 옆에 있는 방범 장치들이 잘 작동하고 있는지 점검을 부탁했다. 점검 방법은 간단하다. 실제로 방범 장치를 일반공격으로 때려 방범 장치가 작동하고 있는지 확인하면 된다. 침입자 수색대로 가자.

비상용 경비로봇L 0 / 100
완료
방범 상태는 완벽하다. 그렇게 판단한 뮈스카데는 만족한 모양이다. 하지만 안드로이드이기 때문인지 감정이 부족해 보인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뮈스카데
장소와 복장, 레벨을 체크해 본 결과 당신에게 이번 일을 맡기는 게 가장 적절하다는 결론이 도출되었습니다. (캐릭터 이름). 방범 장치 점검 일을 맡아주십시오.
yes\0
뮈스카데
복도에 있는 방범 장치들이 잘 작동하고 있는지 점검해 주시면 됩니다. 점검 방법은 실제로 방범 장치를 때려 작동시켜, 비상용 경비로봇L이 있는 곳으로 가시면 됩니다. 방범 장치는 바로 제 옆에 있으니 일반 공격으로 공격해 주십시오.
yes\1
뮈스카데
비상용 경비로봇L100마리 사냥해 그 성능까지 확인하고 나면 이번 일은 종료됩니다.. 당신의 레벨이라면 89.82 퍼센트의 확률로 해낼 수 있습니다.
no\0
뮈스카데
상정 외의 대답입니다.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다시 한 번 생각하십시오.
진행중0
뮈스카데
방범 장치의 점검이 완료되었습니다.



 쭈쭈바 40개
 팥빙수 40개

 73200 exp
yes\0
뮈스카데
훌륭한 결과였습니다. 당신에 대한 평가가 12.7 퍼센트 상승했습니다.
stop\mob\0
뮈스카데
다시 한 번 방범 장치 점검법을 알려드립니다. 제 옆에 있는 세 개의 방범 장치를 일반공격으로 때려 작동시키십시오. 침입자 수색대로 가서 비상용 경비로봇L 100마리 를 퇴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