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슈타인
블랙윙 위장복 구입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스테판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광산 가는 길1
퀘스트은밀한 제의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스테판의 은밀한 제의는 뭘까. 이야기를 들어보자.
진행중
스테판은 자신이 갖고 있는 블랙윙의 모자를 팔아주겠다고 한다. 블랙윙의 멤버이며 광산에 입장할 권한이 있는 간부인 자신의 옷이라면 분명 문지기들도 통과시켜 줄 거라는데... 옷은 100000메소이다.

100000 메소
완료
블랙윙의 모자을 받았다 잃어버리면 다시 한 번 팔아줄 테니 언제라도 다시 오라며 스테판은 웃었다. 불쾌한 남자이지만 덕분에 광산 안에 입장할 수 있을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스테판
보면 알겠지만 난 블랙윙의 멤버야. 뭐, 간부까지는 아니더라도 광산에 입장을 허락 받은 멤버이긴 하지. 그러니... 내 모자를 쓰고 들어가면 문지기들도 널 막지 않을 거야.
1
스테판
하지만 당연히 내 모자는 공짜가 아니야. 어느 정도 메소를 받고 팔고 있지. 어때? 네가 적당한 메소만 준다면 이 블랙윙의 모자을 팔아주도록 하지...
2
스테판
뭐? 그래도 되냐고? 어차피 블랙윙의 간부들 중에 이런 걸 확인하는 인간은 없어. 그리고 세상은 돈이 최고거든. 저 끝장난 마을에서 돈 나올 곳이 있을 리도 없고, 이런 거라도 해야지.
yes\0
스테판
역시 그렇게 나올 줄 알았어. 크흐흐... 가격은 100000메소다. 뭐, 그리 비싸지는 않지? 물론 나야 공짜로 얻은 거긴 하지만 말이야... 돈이 준비되는 대로 다시 말을 걸어.
no\0
스테판
싫으면 관둬. 너 말고도 노리는 사람은 많으니까...
진행중0
스테판
100000 메소는 가져왔나? 좋아, 좋아. 그럼 내 모자를 주도록 하지. 자, 교환하자고.



 블랙윙의 모자 1개
yes\0
스테판
그걸 쓰면  광산 입구의 문지기들을 통과할 수 있을 거야. 녀석들만 철저하게 감시하고 있을 뿐, 그 이후에는 마음대로 다녀도 상관 없어. 어차피 간부들은 아무 옷이나 마음대로 입고 다니니까 누구도 신경 안 쓰거든. 후후...
yes\1
스테판
혹시 모자를 잃어버리거든 다시 나를 찾아오도록 해. 네가 다시 올 때쯤이면 새 모자를 지급받을 테니까 말이야. 크흐흐.
stop\default\0
스테판
뭐야? 100000메소는 모으지 못한 거냐? 이거이거, 손님을 잘못 골랐구만. 광산 안으로 들어가고 싶을 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