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슈타인
그 녀석들 거슬려
레벨 8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수아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델슈타인

상태정보
시작가능
에델슈타인의 성격 급한 할아버지 수아르가 뭔가 성미에 안 차는 일이 있는 모양이다.
진행중
수아르는 예전에 그가 광산에서 일할 때 악몽이 떠오른다며 라키들을 퇴치해 달라고 말했다.

라키 0 / 200
완료
라키를 모두 퇴치했다고 전하자 수아르는 매우 좋아한다. 그렇게 라키가 싫었던 걸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수아르
그 녀석들 마음에 안 들어. 그 녀석이 누구냐고? 그 녀석이라 함은 당연히 이 마을에 넘치고 넘치는 블랙... 험험, 아니지. 이런 말 함부로 했다가 잡혀가지. 그게 아니고 광산에서 많이 사는 라키들 말이야.
1
수아르
내가 예전에 광산에서 일했을 때에도 그 녀석들이 많았거든. 지금이야 안전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녀석들에게 피해를 입는 일이 없지만 예전에는 종종 혼쭐나곤 했지. 덕분에 아직까지 녀석들에게 당하는 악몽을 꾼다고.
2
수아르
당장 녀석들을 해결하지 않으면 화병이 날 것 같아! 자네가 좀 해결해 주게!
yes\0
수아르
마을에서 오른쪽으로 광산으로갈 수 있을 걸세. 광산에 가서 라키 녀석들을 200마리만 퇴치해 줘. 그 정도면 멍청한 너구리들도 좀 겁을 먹겠지.
no\0
수아르
뭐? 거절이라고? 으아아! 네 녀석도 거슬려!
진행중0
수아르
라키는 퇴치하고 온 겐가? 그거 참 다행이군. 이제 좀 조용해지겠어. 사람들도 오갈 수 있게 되고. 뭐? 어차피 그쪽은 출입금지 지역 아니냐고? 험험, 뭐 그렇긴 한데... 유비무환이라는 거지.

 89755 exp
yes\0
수아르
아무튼 수고했네. 고마워.
stop\mob\0
수아르
아직 라키 200마리는 퇴치하지 못한 건가? 광산에 가면 잔뜩 있을 텐데! 느려 터졌구만. 좀 속도를 올려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