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슈타인
블랙윙의 비밀포탈
레벨 3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라이언 헤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숨겨진 포탈

상태정보
시작가능
광산 앞을 돌아다니다 보니 이상하게 생긴 기계가 하나 있다? 포탈로 보이는 장치인데 구동은 되지 않는 것 같다. 어떤 목적으로 만들어진 포탈인지, 포탈을 타면 이동되는 곳은 어디인지, 어떻게 하면 포탈을 사용할 수 있는지 포탈 관리자 라이언 헤드에게 물어보자.
진행중
이곳의 포탈은 블랙윙의 간부들이 빅토리아 아일랜드로 이동할 때 사용하기 위해 만들어진 모양이다. 그렇기 때문에 블랙윙의 멤버, 그 중에서도 간부가 아니면 이용할 수 없다는데...  어떻게 사용할 수 없냐고 사정하자 라이언 헤드는 대신 자신의 부탁을 하나 들어달라고 한다. 부탁은 다름아닌 큰 바위베어먹기의 퇴치이다.

 광석 부스러기 0 / 100
완료
큰 바위베어먹기를 퇴치하자 라이언 헤드는 무척 만족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라이언 헤드
음... 왠지 이 주변에서 그리 본 적 없는 얼굴인데. 마을 사람은 아닌 것 같고 신입 블랙윙? 그렇다면 이 장치에 대해서 모를 수도 있겠군. 이 장치가 뭘로 보이나?

이건 혹시 포탈인가요?  
이건 혹시 공격무기인가요?  
이건 혹시 화장실인가요?  
1
라이언 헤드
맞네. 이 장치는 블랙윙의 간부들이 빅토리아 아일랜드로 활동하러 갈 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한 포탈이라네. 당연히 빅토리아 아일랜드로 연결되어 있지. 

우와, 블랙윙의 기술도 대단하군요.  
이 장치를 이용한 간부는 누구누구 있나요?  
저도 빅토리아 아일랜드로 갈 수 있을까요?  
2
라이언 헤드
간부쯤 되면 모를까, 일반멤버라면 딱히 그 먼 지역까지 갈 일이 없어. 그러니 사용할 필요도 없을 텐데? 임무 때문에 가는 거라면 임무장을 보여주면 되는데...

임무장을 잃어버려서요!  
빅토리아 아일랜드에 두고 온 자식이 보고 싶어서...  
보내주지 않으면 잡아먹어 버릴 테다!  
3
라이언 헤드
그런... 아직 젊어 보이는데 자식이 있던 모양이군. 멀리 떨어져 있으니 보고 싶을 만도 하지. 사정이 딱하구만. 이러면 안 되는데... 그럼 이번만 보내줘 볼까?
stop\0\1
라이언 헤드
공격무기? 이렇게 생긴 공격무기가 있으면 한 번 구경하고 싶군.
stop\0\2
라이언 헤드
화, 화장실? 절대 아니다! 설마 이 주위에서 볼 일을 보려는 건 아니겠지! 허락 못해!
stop\1\0
라이언 헤드
당연히 대단하지. 엄청난 돈을 주고 유명한 과학자를 데려왔으니 말이야.
stop\1\1
라이언 헤드
그건 기밀사항이다.
stop\2\0
라이언 헤드
그럼 다시 받아와. 임무장을 보여주면 사용하게 해주지.
stop\2\2
라이언 헤드
전투인가! 물러설 생각은 없다!
yes\0
라이언 헤드
그래도 그냥은 보내줄 수 없지. 대신 내 부탁을 하나만 들어주게. 이 주변에는 큰 바위베어먹기라는 녀석들이 엄청나게 많은데 난 그 녀석들이 너무나 싫어. 그러니 자네가 큰 바위베어먹기를 퇴치하고 그 증거100개 가져와 주면 포탈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선처해 주겠네.
no\0
라이언 헤드
엥? 거절인가? 사람이 모처럼 호의를 보여주면 받아들일 줄도 알아야지, 쯧쯧쯧... 요즘 젊은 것들은.
진행중0
라이언 헤드
광석 부스러기을 모두 구해 왔군. 후후후... 이걸 보니 왠지 기분이 좋아지는구만. 그럼 자네가 포탈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지.



 블랙토큰 5개
yes\0
라이언 헤드
방금 준 블랙토큰이 있으면 포탈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네. 잘 사용하고, 자네의 아이에게도 내 이야기 꼭 전해 주게나.
stop\item\0
라이언 헤드
아직 광석 부스러기 100개는 구하지 못한 건가? 난 큰 바위베어먹기 녀석들이 너무너무 싫어. 그 품위 없는 생김새 하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