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중요한 건 돈이야
레벨 31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스테판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광산 가는 길1
직업시티즌, 데몬슬레이어(1차), 데몬어벤져(1차), 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어벤져(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어벤져(3차), 데몬슬레이어(4차), 데몬어벤져(4차), 3113, 3123,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3213,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3313,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3513, 블래스터, 블래스터(2차), 블래스터(3차), 블래스터(4차), 3713, 데몬

상태정보
시작가능
광산 가는 길1의 감시자 스테판이 뭔가 필요한 게 있는 모양이다.
진행중
알고 보니 스테판은 원래 에델슈타인의 시민이었던 것 같다. 하지만 돈을 위해 블랙윙의 감시자가 되어버린 모양이다. 그러고도 모자라 스테판은 안전제일 안에 있는 건전지를 빼다 파는 일까지 하는 모양인데... 스테판의 말대로 건전지를 구해주자.

 루 건전지 0 / 40
완료
루 건전지를 받은 스테판은 악랄하게 웃었다. 하지만 그런 스테판에게도 뭔가 사정은 있는 모양이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스테판
세상을 사는데 가장 중요한 건 돈이야. 돈만 있으면 살 수 없는 것 따위는 없어. 그래서 나는 블랙윙이 되었지... 태어나고 자란 마을을 배신하고 말이야. 크흐흐... 비난해도 상관 없어. 그런 녀석은 아무것도 못 하는 법이니까.
1
스테판
이 마을에서 가장 비싸게 팔리는 건 역시 와 관련된 물건이야. 이 마을을 지탱해 오다시피 한 광석이니까. 블랙윙이 광산을 점령한 이후로 점점 가격이 오르고 있지. 이럴 때야말로 한몫 제대로 잡을 수 있는데... 어때? 너도 참가해 보겠어?
yes\0
스테판
이 주변에는 안전제일이 많이 있잖아? 녀석들을 사냥한 후, 녀석들이 가지고 있던 건전지를 빼앗는 거야. 작은 건전지라고는 해도 아직 루를 모두 소비하지 않아서 모으면 의외로 제법 돈이 되거든... 후후.
yes\1
스테판
그러니 네가 가서 안전제일을 사냥한 후 루 건전지를... 그래, 한 40개만 구해와. 괜히 들고 튈 생각은 하지 않는 게 좋을 거야. 어차피 넌 판매 루트도 없잖아? 가져오면 내가 괜찮은 값을 쳐주도록 하지. 크흐흐.
no\0
스테판
뭐야, 너도 옳은 말만 하는 멍청이냐? 그래가지고 돈을 모을 수 없어. 남들에게 비겁하고 치사하다는 말을 듣는 만큼, 딱 그만큼 돈은 모이는 법이거든.
진행중0
스테판
루 건전지를 다 가져온 건가? 어디 보자... 이 정도면 충분하겠군. 좋아, 그럼 거래 수수료를 제외한 값을 주도록 하지.



 가넷의 원석 3개
 자수정의 원석 3개
 에메랄드의 원석 3개
 오팔의 원석 3개
 사파이어의 원석 3개
 토파즈의 원석 3개
 다이아몬드의 원석 3개
 흑수정의 원석 3개

 4587 exp
 카리스마 15
yes\0
스테판
남들이 뭐라고 하건 이 방법으로 난 목표액을 차곡차곡 모으고 있어. 다 모으면 그 때는... 아니, 아무것도 아니야. 못 들은 걸로 해. 그럼 이만.
stop\item\0
스테판
아직 루 건전지 40개를 구하지 못한 모양이군. 안전제일을 사냥하고 녀석들에게 들어있는 루 건전지를 빼앗아 오면 돼. 간단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