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불온한 움직임
레벨 3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바반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델슈타인
직업시티즌, 데몬슬레이어(1차), 데몬어벤져(1차), 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어벤져(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어벤져(3차), 데몬슬레이어(4차), 데몬어벤져(4차), 3113, 3123,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3213,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3313,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3513, 블래스터, 블래스터(2차), 블래스터(3차), 블래스터(4차), 3713, 데몬

상태정보
시작가능
에델슈타인의 감시자 바반이 시킬 일이 있는 모양이다.
진행중
바반의 말에 의하면 최근 마을 사람들 중 몇 명이 블랙윙에 대항하려는 불온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는 모양이다. 그 중심 인물은 다름아닌 에델슈타인 헤어샵파비오! 바반은 파비오를 심문해 달라고 부탁한다.
완료
파비오는 위험한 짓을 한 적이 없다고 잡아뗀다. 하지만 저녁 6시에 에델슈타인 헤어샵에서 뭔가 하는 것은 사실이라는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바반
이봐, 요새 아무래도 마을 사람들의 움직임이 이상하지 않아? 블랙윙에 대항하려는 불온한 움직임이 보이는 것 같아. 얼마 전에 들어온 정보에 의하면 그 중심인물은... 다음 아닌 에델슈타인 헤어샵 원장인 파비오인 모양이야!
1
바반
그 느끼하게 생긴 인간, 예전부터 의심스러웠어... 듣자 하니 저녁 6시마다 에델슈타인 헤어샵에 다른 사람들을 모두 내쫓고 뭔가를 만들고 있다는데 위험한 물건이 아닌지 몰라. 네가 가서 파비오를 심문해서 정보를 얻어와.
yes\0
바반
내가 직접 가고 싶지만 난 다른 임무로도 바빠서 자리를 비울 수 없어. 게다가 난 블랙윙의 멤버니까 마을 녀석들이 제대로 말하지 않을 가능성도 높고. 너에게라면 뭔가 정보를 주겠지...
no\0
바반
뭐? 블랙윙의 멤버가 시키는 일을 거절하는 거야? 네가 그러고도 이 마을에서 무사히 활동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
진행중0
파비오
어서 오십시오. 오우, 이런! 눈이 고통스러울 정도로 참혹한 헤어스타일이군요. 이리 오십시오! 제가 당신을 그 끔찍한 머리로부터 구해 드리겠습니다! ...엥? 머리 때문에 온 게 아니라고요? 그럼 여기까지는 어쩐 일로...?

당신이 불온한 움직임을 보인다는 말을 들었어요.  
당신 남의 머리를 이렇게 망쳐놔도 되는 거야!  
당신에게 반했어요, 파비오. 저도 당신처럼 되고 싶어요.  
1
파비오
부, 불온한 움직임이라니...? 무슨 말씀을 하시는 겁니까? 전 선량하고 성실한 스타일리스트일 뿐인데요? 오해를 불러 일으키는 발언은 삼가 주십시오! 전 아무런 잘못도 하지 않았습니다!

새벽 6시에 뭔가를 만들고 있다면서요.  
저녁 6시에 뭔가를 만들고 있다면서요.  
저녁 8시에 뭔가를 만들고 있다면서요.  
2
파비오
어, 어떻게 그걸? ...만들고 있는 건 사실이지만 그, 그건 위험한 게 아닙니다. 아니 좀 위험할지도 모르지만... 하지만 자유를 얻기 위해서라면 그 정도는 해내야 합니다! 저를 핍박하시겠다면 용서하지 않겠습니다!

 1529 exp
yes\0
파비오
후, 후후...전 절대 그걸 포기하지 않을 겁니다. 그걸 위해서라면 뭐든 할 수 있어요!
stop\0\1
파비오
무슨 말씀이세요? 당신의 엘레~강스한 머리가 어디가 어때서?
stop\0\2
파비오
으음~ 결심은 훌륭하지만 당신의 재능으로 미의 끝을 보기는 어려울 것 같아요. 미안하지만 거절이에요.
stop\1\0
파비오
새벽 6시에 뭔가를 만들라니요? 그 시간은 아직 자고 있을 시간이잖아요?
stop\1\2
파비오
저녁 8시에는 항상 마을 산책을 하고 있어요. 뭔가를 만들다니. 그럴 리가 없잖아요?
stop\npc\0
바반
아직 파비오에게 안 간 거야? 분명 그 자가 뭔가 꾸미고 있어. 네가 에델슈타인 헤어샵으로 가서 심문한 후 정보를 가져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