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문제는 다른 곳에 있다
레벨 3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지그문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델슈타인
퀘스트산소 호흡기 구하기 (완료)
직업시티즌, 데몬슬레이어(1차), 데몬어벤져(1차), 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어벤져(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어벤져(3차), 데몬슬레이어(4차), 데몬어벤져(4차), 3113, 3123,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3213,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3313,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3513, 블래스터, 블래스터(2차), 블래스터(3차), 블래스터(4차), 3713, 데몬

상태정보
시작가능
지그문트에게 산소 호흡기를 받아보자.
진행중
지그문트는 예전에 쓰다 버린 듯한 산호 호흡기를 주었다. 체키에게는 이걸로 충분하다는데... 체키가 바보 같은 짓을 하는 건 사실이지만, 의사라는 사람이 너무 비위생적인 행동을 하는 거 아닌가? 으음... 일단 체키에게 가보자.
완료
체키는 즐겁게 산소 호흡기를 끼려다가 충격적인 사실을 알아냈다. 날뛰는 인형머리를 쓴 상태로는 호흡기를 낄 수 없다! ...지그문트는 매우 현명한 행동을 한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지그문트
산소 호흡기라면 여기 있을 겁니다...
1
지그문트
(지그문트는 비닐봉지에서 쓰다 버린 듯한 산소 호흡기를 한 개 주었다. 매우 상냥한 얼굴이다.)
2
지그문트
체키에게는 이런 거면 충분합니다. 아니, 이것도 과분하지요. ...네? 위생에 나쁘지 않냐고요? 걱정하시 마세요. 체키가 사용할 수 있을리가 없으니까요.
yes\0
지그문트
자, 어쨌든 체키가 이걸 원할테니 어서 가져다 주세요.
no\0
지그문트
걱정하실 필요 없는데... 체키가 이걸 어떻게 사용할지는 뻔하니까요.
진행중0
체키
드디어 산소 호흡기가 왔군요! 이제 살았습니다. 자, 어서 착용을... 착용을?!

 2000 exp
yes\0
체키
(사람 얼굴에 맞게 된 산소 호흡기이다. 인형머리를 쓰고 있는 체키가 착용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제서야 그것을 깨달은 듯, 체키는 충격을 받은 표정이다. 곰인형의 표정이 유난히 멍해 보인다...)
stop\npc\0
지그문트
체키에게는 안 가신 건가요? 상냥하신 건 좋은 거지만, 사실 그런 자에게 그리 깊이 신경써 주실 필요 없답니다.
stop\item\0
체키
아직 산소 호흡기는 가져오지 않으신 겁니까? 윽... 숨이 막힙니다! 어서 지그문트에게 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