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신선한 공기가 필요해
레벨 3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체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델슈타인
직업시티즌, 데몬슬레이어(1차), 데몬어벤져(1차), 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어벤져(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어벤져(3차), 데몬슬레이어(4차), 데몬어벤져(4차), 3113, 3123,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3213,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3313,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3513, 블래스터, 블래스터(2차), 블래스터(3차), 블래스터(4차), 3713, 데몬

상태정보
시작가능
곰돌이 알바생 체키가 괴로워하고 있다. 이유를 알아보자.
진행중
체키는 덥고 숨쉬기가 답답해서 괴로워하고 있는 모양이다. 힘들면 인형옷을 벗으면 되잖아? 하지만 체키는 이건 옷이 아니라 자신의 일부라고 주장할 뿐이다. 어쩔 수 없이 체키가 산소 호흡기를 구할 수 있도록 도와줘야겠다. 의사인 지그문트라면 산소 호흡기가 있지 않을까? 지그문트에게 가보자. 
완료
지그문트에게 체키의 상황에 대해 이야기하자 어쩐지 한심하다는 얼굴이 된다... 사실 좀 한심하기는 해.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체키
지구 온난화 때문에 날이 점점 더워지고 있는 모양입니다. 점점 덥고 숨쉬기 답답합니다. 도움이 필요합니다!

아니 그건 아무리 봐도 인형옷 때문인 것 같은데...  
1
체키
인형옷이라니 무슨 말씀이십니까. 이건 제 일부입니다. 벗을 수 있는 게 아닙니다.

(인형옷을 벗을 생각은 전혀 없는 모양이다...)  
2
체키
이대로라면 전 살아갈 수 없을 겁니다.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yes\0
체키
숨쉬기가 편하도록 도와주는 보조 도구, 산소 호흡기가 급히 필요합니다. 의사인 지그문트라면 분명 산소 호흡기를 가지고 있을 테니 그녀에게 산소 호흡기 공급을 부탁해 주십시오!
no\0
체키
이렇게까지 말했는데도 도와주지 않다니. 북극곰이 멸종하면 당신이 책임질 겁니까!
진행중0
지그문트
무슨 일이신가요? 네? 체키가 부탁한 게 있다고요? ...설마 산소 호흡기를 말씀하시는 건 아니겠죠?

 1529 exp
yes\0
지그문트
...하아... 또다시 산소 호흡기를 달라는 거군요.
stop\npc\0
체키
아직 지그문트에게 안 가신 겁니까? 으윽, 공기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