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언니를 위한 선물
레벨 32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울리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델슈타인
퀘스트가출소녀 찾기 (완료)
직업시티즌, 데몬슬레이어(1차), 데몬어벤져(1차), 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어벤져(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어벤져(3차), 데몬슬레이어(4차), 데몬어벤져(4차), 3113, 3123,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3213,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3313,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3513, 블래스터, 블래스터(2차), 블래스터(3차), 블래스터(4차), 3713, 데몬

상태정보
시작가능
언니에게 화났던 에델슈타인의 소녀 울리카. 이제는 화가 풀린 걸까?
진행중
울리카는 언니가 왜 그렇게 바쁜지 이제 알았다며, 더 이상 언니에게 화를 내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그러면서 일하는 언니가 항상 자신을 잊지 않도록 사진을 주고 싶다는데... 예전에 안전제일에게 빼앗겼다는 울리카의 사진을 찾아 지그문트에게 전해주자.

 울리카의 사진 0 / 1
완료
울리카의 사진을 받은 지그문트는 크게 기뻐한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울리카
안녕, (캐릭터 이름). 오랜만. 우후후. 왠지 기분이 좋아 보인다고? 당연하지~ 언니가 왜 그렇게 바쁜지 이유를 알게 되었으니까! 어떤 이유냐고? 그건 바로바로... 비밀!
1
울리카
아무튼, 언니는 우리 마을을 위해서 중요한 일을 하고 있다고 하니 앞으로는 언니가 보고 싶어도 꾹 참고 기다리기로 했어. 화도 안 내고. 에헤헷.
2
울리카
하지만 걱정되는 게 하나 있어. 바쁜 언니가 제 얼굴을 잊어버리기라도 하면 어떻게 하지? 물론 언니는 무지무지 똑똑하지만 걱정 되는걸... 그러니까, 하나만 도와주지 않을래?
yes\0
울리카
언니에게 이 사진을 전해 줘. 언니가 일하면서도 울리카를 잊지 않게. 에? 직접 하지 그러냐고? 그게 사실은 그 사진이 좀 골치 아픈 곳에 있어서...
yes\1
울리카
가출했을 때 안전제일에게 사진을 빼앗기고 말았거든. 이제는 어떤 녀석이었는지도 모르겠어. 그러니 안전제일들을 퇴치해서 사진을 찾은 후, 언니에게 전해 줘!
no\0
울리카
아이 참~ 여기까지 도와줬으면서 이제 와서 거절하는 건 치사해! 도와줄 사람은 (캐릭터 이름)밖에 없는걸!
진행중0
지그문트
음? 무슨 일이신가요? 혹시 또다시 울리카가 뭔가 일을 부탁 드린 건가요? 이걸 전해 달라고 했다고요?



 엘릭서 5개

 3000 exp
yes\0
지그문트
이건... 예전에 찍은 울리카의 사진이로군요. 후후, 제가 울리카의 얼굴을 잊을 리가 없는데. 이런 걸 보면 영락없는 어린애네요. 어린애의 부탁을 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캐릭터 이름)씨에게는 정말 많은 폐를 끼쳤네요.
stop\npc\0
울리카
아직 사진은 못 찾은 거야? 아니면 우리 언니를 못 찾은 거예요? 사진은 안전제일에, 우리 언니는 반대편 계단에 있어요!
stop\item\0
지그문트
무슨 일이신가요? 혹시 우리 울리카가 또다시 뭔가 폐라도 끼친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