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그녀가 바쁜 이유
레벨 31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지그문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비밀광장, 비밀광장, 비밀광장
퀘스트가출소녀 찾기 (완료)
직업시티즌, 데몬슬레이어(1차), 데몬어벤져(1차), 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어벤져(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어벤져(3차), 데몬슬레이어(4차), 데몬어벤져(4차), 3113, 3123,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3213,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3313,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3513, 블래스터, 블래스터(2차), 블래스터(3차), 블래스터(4차), 3713, 데몬

상태정보
시작가능
지그문트가 울리카와의 약속을 지키지 못한 이유는 뭘까? 울리카에게도 말 못할 이유라는 건 혹시...? 지하본부에서 레지스탕스로서 활동 중인 지그문트를 만나 진짜 이유를 들어보자.
진행중
지그문트가 울리카와의 약속을 지키지 못한 것은 레지스탕스로서 활동에 바빠서였다. 설명해 주고 싶어도, 비밀을 지켜야 하기 때문에 설명조차 해줄 수 없는 모양이다. 하지만 어떻게든 사과하고 싶다며 지그문트는 편지 하나를 작성했다. 이걸 전해주면 울리카의 화도 조금은 풀리지 않을까?
완료
편지를 받은 울리카는 잘 읽어보겠다며 감사하다고 말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지그문트
울리카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덕분에 걱정을 덜었습니다. 휴... 울리카와의 약속을 지키지 못한 건... 짐작하고 계시겠지만 레지스탕스의 임무 때문이었어요. 

울리카와의 약속도 중요하잖아요?  
1
지그문트
그렇긴 하지만... 일단은 레지스탕스로서 해야 할 일을 다해야 한다고 판단했어요. 저 한 사람으로 인해 임무를 망칠 수는 없으니까요. 그 생각은 지금도 변함이 없어요.

(책임감이 강한 사람이다.)  
2
지그문트
하지만 울리카에게는 너무나 미안한 일이에요. 그 애는 아무런 사정도 모르는데... 비밀을 지켜야 하니 설명을 해줄 수도 없고...

자세한 설명이 아니라도, 제대로 감정을 전하는 게 중요해요.  
3
지그문트
자세한 설명이 아니라도... 제대로 감정을 전하는 것... 맞아요. 비밀이라는 이유로 전 울리카와 대화하는 걸 피하고 있었어요. 더 이상 그럴 수는 없겠죠. 부탁 하나만 드려도 될까요?
yes\0
지그문트
제 생각과 감정을 담은 편지예요. 울리카에게 전해 주세요. 미안하다는 말도 함께... 아마 앞으로도 울리카와의 약속을 저버리는 일이 있겠지만, 그래도 용서해 주었으면 좋겠네요.
no\0
지그문트
아직은 울리카를 직접 마주볼 자신이 없어요. 우리 둘 사이의 전달자가 되어주실 수 없나요? 다시 한 번 생각해 주세요.
진행중0
울리카
어... 여기는 웬일이야? 이제 더 이상 가출할 생각 없으니 걱정할 필요 없어. 난 그렇게 어리석은 애가 아니라고. ...응? 이건... 언니의 편지?

 2700 exp
 1
yes\0
울리카
언니에게 편지를 받아본 건 처음이야. 어떤 내용이 담겨 있는지는 혼자 읽어 볼게. 전해줘서 고마워.
stop\npc\0
지그문트
아직 울리카에게는 안 가신 건가요? 한시라도 바삐 그 아이에게 마음을 전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