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떠나야 할까요?
레벨 21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에밀리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델슈타인
직업시티즌, 데몬슬레이어(1차), 데몬어벤져(1차), 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어벤져(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어벤져(3차), 데몬슬레이어(4차), 데몬어벤져(4차), 3113, 3123,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3213,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3313,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3513, 블래스터, 블래스터(2차), 블래스터(3차), 블래스터(4차), 3713, 데몬


물 도둑 0 / 30

상태정보
시작가능
에델슈타인의 평범한 시민 에밀리가 고민에 빠져 있는 것 같다.
진행중
에밀리는 이 마을을 무척 사랑하지만, 블랙윙에게 지배당하고 있는 이 마을에서 더 이상 살 수 있을지 모르겠다고 걱정하고 있다. 간밤에도 물 도둑이 들어 물을 훔쳐갔다는 것이다. 일단 물 도둑을 퇴치해 에밀리를 안심시키도록 하자.

물 도둑 0 / 30
완료
물 도둑을 모두 퇴치했다. 에밀리는 한결 안심한 얼굴로 역시 자신은 사랑하는 이 마을을 떠날 수 없다고 말한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에밀리
전 이 마을에서 태어나 줄곧 이 마을에서만 살았어요. 몇 번 다른 지역으로 여행을 갔던 적도 있긴 하지만 겨우 며칠이고 이곳이 내 삶의 터전이었죠. 하지만 몇 년 전, 그들... 블랙윙이 이 마을을 지배하게 된 이후로 난 이 마을이 내가 사랑하는 나의 고향이 아닌 것처럼 느껴져요.
1
에밀리
낯선 사람들의 감시, 줄어든 자원, 친한 이웃들은 하나 둘 사라지고... 어젯밤에는 집에 물 도둑이 들었어요. 물이 없어진 거에 충격을 받은 게 아니에요. 치안 좋기로 유명한 우리 마을이 이렇게까지 망가졌다는 게 너무 충격적이에요. 난... 이대로 이 마을에 살 수 없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어요. 도와주세요.
yes\0
에밀리
조금이라도 예전의 우리 마을에 가까워지도록 아주 작은 노력이라도 하고 싶어요. 물 도둑30마리 퇴치해 주세요. 그래봤자 블랙윙은 꿈쩍하지 않겠지만... 그래도... 조금이라도...
no\0
에밀리
우리를 도와줄 사람은 아무도 없는 걸까요. 이 마을은 어디로 가는 걸까요...
진행중0
에밀리
물 도둑은 모두 퇴치하고 오신 건가요? 정말 감사합니다. 아직, 이걸로 이 마을이 예전의 자유롭고 평화롭던 그 마을이 된 건 아니지만... 그래도...

 2467 exp
yes\0
에밀리
그래도 난 역시 이 마을을 사랑해요. 이 마을을 떠날 수 없어요. 블랙윙의 지배가 영원히 계속될 리는 없어요. 언젠가... 그들이 사라질 때를 기다릴래요.
stop\mob\0
에밀리
아직 물 도둑 30마리는 퇴치하지 못하신 건가요? 그 녀석들이라도 없어지면 그나마 조금 마을의 치안이 안정될 것 같은데... 녀석들은 에델슈타인 산책로3에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