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이상한 이정표 퇴치
레벨 17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벨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델슈타인
직업시티즌, 데몬슬레이어(1차), 데몬어벤져(1차), 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어벤져(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어벤져(3차), 데몬슬레이어(4차), 데몬어벤져(4차), 3113, 3123,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3213,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3313,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3513, 블래스터, 블래스터(2차), 블래스터(3차), 블래스터(4차), 3713, 데몬

상태정보
시작가능
에델슈타인의 겁 많아 보이는 경찰관 벨이 뭔가 부탁할 게 있는 모양이다. 
진행중
벨은 요즘 이정표들이 망가져서 방문객들이 길을 잃는 것 같다며 이상한 이정표들을 혼내달라고 부탁했다. 마을 오른쪽 에델슈타인 산책로2로 가면 만날 수 있는 것 같다.

이상한 이정표 0 / 50
완료
이상한 이정표를 모두 혼내주고 돌아왔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저... 아, 안녕하세요. 에델슈타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혹시 어려운 일이 있으면 말씀해 주세요! 경찰관으로서 벌레를 잡는 것 외에 어떤 일이라도 최선을 다해 도와드릴게요! 사실 지금은 제가 도움이 필요하지만요... 괘, 괜찮으시다면 부탁 하나만 드려도 될까요?!
yes\0
요즘 블랙윙의 감시가 소홀해진 틈을 타 에델슈타인의 외부에서 들어오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이정표들이 망가져 버린 바람에 방문자들을 헷갈리게 하는 모양이에요. 그러니 이상한 이정표를 혼내주시면 안 될까요? 50마리만요... 부탁 드려요!
yes\1
이상한 이정표가 어디 있냐고요? 그건... 에델슈타인 산책로2에 많을 거예요. 오래되고 낡은 이정표들이니 찾기는 어렵지 않아요!
no\0
죄, 죄송합니다. 경찰이 시민에게 되려 부탁이라니... 전 경찰이 될 자격이 없어요! 벌레도 엄청 무서워하고! 으아앙~
진행중0
이상한 이정표는 전부 퇴치해 주신 건가요? 정말 대단하시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에델슈타인에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에델슈타인을 대표해서, 아니 제가 대표자는 아니지만, 경찰로서 감사 인사 드리겠어요!

 536 exp
yes\0
미덥지 못해서 죄송해요... 예전에는 훨씬 믿음직한 경찰 선배들이 많았는데, 블랙윙이 우리 마을을 점령하면서 다들 싸우다 사라지거나 싸우기 위해 사라졌거든요. 그래서 저처럼 신참만 남았지 뭐예요. 너그럽게 이해해 주세요.
stop\mob\0
어.. 아직 에델슈타인 산책로2에서 이상한 이정표는 다 퇴치하지 못하신 건가요? 50마리가 너무 많았나? 하지만 그 정도 없애지 않으면 별로 효과가 없을 것 같은데 어떻게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