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연우의 걱정거리
레벨 3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연우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비화원 아래층
퀘스트듀얼블레이드 - 다크로드의 일기장 (완료)
직업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튤립 한 송이 0 / 20


경험치 2,500

상태정보
시작가능
연우가 설희아가씨 때문에 걱정이 많다고 하는데 연우를 찾아가 보자.
진행중
연우는 설희아가씨가 선대 다크로드님의 일기장을 본 후로는 모든 일에 의욕을 잃어버린 것 같다면서 설희아가씨를 위해 선물을 하고 싶다고 했다. 파이어보어가 가지고 다니는 튤립 한 송이를 모아서 연우에게 가져다 주자.
완료
연우는 설희아가씨가 선대 다크로드님의 일기장을 본 후로는 모든 일에 의욕을 잃어버린 것 같다면서 설희아가씨를 위해 선물을 하고 싶다고 했다. 파이어보어가 가지고 다니는 튤립 한 송이를 모아서 연우에게 가져다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연우
안녕하세요. (캐릭터 이름)... 설희언니는 선대 다크로드님의 일기장을 본 이후로 두문불출하면서 아무도 만나려고 하지 않아요. 언니에게도 마음을 정리할 시간이 필요한 것이겠죠? 선대 다크로드님이 돌아가시기 전까지는 언니도 '진'님과 사이가 좋았었는데...한 순간 증오의 대상으로 바뀐 이후 굉장히 힘들어 했었어요.
1
연우
그런데 이제는 그 증오가 모두 오해에서 비롯되었다는걸 알아버렸으니...언니가 삶의 의욕을 잃어버릴까봐 너무 걱정이에요. 그래서 설희언니를 위해서 제가 선물을 준비하고 싶은데 저를 도와주시지 않겠어요?
yes\0
연우
언니는 분재를 가꾸는 것도 좋아하지만 노란색 튤립도 아주 좋아한답니다. 불타버린 땅에 사는 파이어보어들도 노란 튤립을 좋아해서 가지고 다닌다고 하니까, 파이어보어들에게서 노란 튤립20개만 구해서 가져다 주세요.
no\0
연우
언니가 언제까지 저렇게 식음을 전폐하고 있을지 너무 걱정이 되요.
진행중0
연우
와-! 정말 싱싱한 튤립이네요. 이거라면 언니도 분명 기운을 차릴거예요.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나중에 꼭 (캐릭터 이름)님을 도와드리겠어요.

 2500 exp
yes\0
연우
그때는 꼭 저에게 말씀해 주세요. 은혜를 갚고 싶어요.
stop\item\0
연우
불타버린 땅에 사는 파이어보어들도 노란 튤립을 좋아해서 가지고 다닌다고 하니까, 파이어보어들에게서 노란 튤립20개만 구해서 가져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