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논
증오하는 이유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베릴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연금술사의 방
퀘스트조우 (완료)
직업제논(1차), 제논(2차), 제논(3차), 제논(4차), 3613, 제논


마가티아 '연금술사의 방'에서 베릴과 대화



 100,000

상태정보
시작가능
베릴에게, 마가티아에 온 목적을 물어보자. 겔리메르는 무슨 일을 꾸미고 있는 것인지도.
진행중
베릴에게, 마가티아에 온 목적을 물어보자. 겔리메르는 무슨 일을 꾸미고 있는 것인지도.
완료
겔리메르를 배신한 나. 그럼에도 적합자인 나를 되찾기 위해 수단방법을 가리지 않는 겔리메르. 그리고 그런 겔리메르를 자신의 아버지로 여기고 있는 베릴…….
베릴이 나를 증오하는 이유는 여기에 있었다. 베릴은 감정에 집착하는 나야말로 실패작이라며, 자신은 감정따위 필요없다고 말한다. 하지만 어째서일까? 내 눈에는 인간의 감정을 거부하는 그녀의 모습이 더없이 인간처럼 느껴진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베릴
큭… 이전의 손상은 이미 회복했을 텐데, 어째서 이길 수 없는 거지?!

넌 어째서 여기에 온 거야? 이곳에서 뭘 찾고 있던 거지? 겔리메르는 도대체 뭘 꾸미고 있는 거야?  
1
베릴
…배신자 주제에…… 함부로 아버지의 이름을 부르지마!

!! 아버지라고? 겔리메르가 네 아버지란 말이야?  
2
베릴
그렇다.

그 자는 절대로 아버지 같은 사람이 아냐! 난 본래 에델슈타인의 평범한 꼬마였어. 그런 날 잡아가서 기억을 빼앗고 파괴의 병기로만 이용하려고 했던 게 겔리메르야. 어쩌면 너도…… 아니 분명, 너도 본래는 인간이었을 거야.  
3
베릴
그게 뭐가 어쨌다는 거지? 내가 과거에 무엇이었는지, 그런 건 아무래도 상관없는 일이야. 지금의 나는 제네로이드 베릴, 겔리메르님의 유일한 성공작인 베릴이다!

!? 넌 네 본래의 정체가 뭐든 상관없다는 거야?  
4
베릴
그렇다. 난 너처럼 실패작이 아니니까!

실패작이라고?  
5
베릴
제네로이드 주제에, 감정이나 기억 같은 불필요한 것에 휘둘려서 그 분을 배신해버리는 어리석은 짓을 저지른 너는 틀림없는 실패작이야.
그런데도 아버지는… 아버지는 네가 특별한 존재라고 생각하고 아직도 너를 찾고 싶어하셔. 그래서 번번히 나를 보내 너를 찾아오라 하시지. 그것도 완전히 파괴하지 않도록, 가능한 성하게 데려오라는 게 아버지의 명령이야!

.......  
6
베릴
그리고 나는 너를 용서할 수 없어. 실패작인 주제에, 아버지를 배신한 주제에, 아직도 ‘특별한 존재’ 취급을 받고 있는 너만은!

……그게 네가 나를 미워하는 이유야?  
7
베릴
......!

이전부터 네가 나를 무척 미워하는 것 같다고 느꼈어. 하지만 루티는 그럴 리가 없다고 했어. 네가 나를 미워할 리가 없다고. 너야말로 감정이 없는 제네로이드라고 했지. 하지만 그렇게 나를 미워하고 있다면 분명 너에게도 감정은 아직 남아…  
8
베릴
시끄러워! 허튼 소리하지 마라!
오늘은 내가 패했으니 물러가지만, 다음 번에는 용서하지 않겠다.
설령 아버지의 명령을 위반하고 너를 부숴버리는 한이 있더라도 전력으로 싸우겠어!
진행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