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논
교란장치3 - 판테온
레벨 4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문 박사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베리타스, 베리타스
퀘스트완성된 장치 (진행중), 교란장치2 - 루디브리엄 (완료)
직업제논(1차), 제논(2차), 제논(3차), 제논(4차), 3613, 제논



 10,000
'교란장치4 - 헤네시스'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판테온에 펄스 교란장치를 설치하자.
진행중
판테온에 펄스 교란장치를 설치하자. 판테온은 넓기 때문이라며, 박사님은 카탈리온이라는 사람이 있는 부근에 장치를 설치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 하셨다. 마치 이곳을 훤히 보고 있는 것 같은 말투였다.
완료
판테온에 펄스 교란장치를 설치했다. 도중에 만난 카탈리온에게는 메이플 월드의 유행이라고 둘러댔다...
이 다음은 헤네시스 차례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문 박사
그란디스의 판테온에는 도착하셨습니까? 판테온은 조금 규모가 큰 편이니, 마을 정중앙 즈음에 장치를 설치하는 게 좋을 겁니다. 카탈리온이라는 사람이 있는 부근이 좋겠군요.

…….  
1
문 박사
왜 그러십니까?

누가 어디 있는지까지 정확하게 아시다니, 왠지 판테온을 훤히 보고 계신 것처럼 말씀하신다 싶어서요.  
2
문 박사
…과학의 힘입니다. 그럼 수고하십시오. 잊으시면 안됩니다. 판테온의 카탈리온입니다.
no\0
문 박사
겔리메르가 보낸 추격자는 장소를 국한하지 않는다고 들었습니다. 메이플 월드는 아니지만 판테온에도 장치를 묻어두는 게 좋을 겁니다.
진행중0
카탈리온
잠깐! 거기 수상한 자 멈춰라!

?!  
1
카탈리온
하하하, 놀라셨습니까? 판테온의 수비대장 카탈리온입니다. 난데없이 와서는 땅을 파고 있길래 일부러 장난을 좀 쳐봤습니다.
그나저나 이건 뭡니까? 메이플 월드의 유행 같은 겁니까?

네, 여행지에 자신의 기념품을 묻어놓고 오는 것이 요즘 유행이에요.  
2
카탈리온
그렇군요. 꽤나 운치있는 유행이네요. 저도 언젠가 메이플 월드에 가면 해봐야겠습니다. 놀라게 해서 죄송하군요. 방해하지 않을 테니 마저 묻으십시오.

 10000 ex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