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논
엔지니어의 로망
레벨 4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에드윈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베리타스
퀘스트비밀연구기관의 특수요원 (완료)
직업제논(2차), 제논(3차), 제논(4차), 3613


 리버스톤 조각 0 / 50
 그라비톤 보호대 0 / 50



 15,000
'학자의 자존심'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베리타스의 엔지니어, 에드윈이 내게 볼일이 있는 모양이다.
진행중
베리타스의 젊은 엔지니어 에드윈. 연구소의 이동용 머신 <프로멧사>는 그가 만든 것이었다.
다만 프로멧사의 제작에 가지고 있던 재료를 다 써버렸다며, 판테온의 리버스톤그라비톤을 잡고 리버스톤 조각 50개그라비톤 보호대 50개를 가져다달라고 부탁했다.

프로멧사를 타고 우선 판테온으로 가자. 리버스톤은 마력이 반발하는 숲, 그라비톤은 마력이 가득찬 숲에 있다.
완료
에드윈이 부탁한 모든 재료를 전달했다. 에드윈은 또 무언가 발명품을 만들 생각에 신이 난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에드윈
안녕? 이번에 기지에 새로 왔다는 게 댁인가? 
댁하고는 뭔가 잘 통할 것 같은 느낌이 드는걸…… 
그나저나 내 옆에 이거 어때? 타 보기는 하셨나? 나의 이상의 결정체 <프로멧사>를 말야!
1
에드윈
수륙양용, 땅속은 물론 하늘 위까지 부르는 곳이면 어디든 가는! 기동성은 물론 견고함과 섬세함까지 갖춘 크~! 그야말로 완벽한 이동용 머신이지.
2
에드윈
다만 재료가 이만 저만 든 게 아니라서 말야. 가지고 있던 재료를 몽땅 가져다가 썼더니 글쎄, 다른 기자재를 만들 재료까지 부족해졌지 뭐야.
이 사실을 문 박사가 알면 혼날 거야. 안 그래도 연구실도 좁은데 크기는 더 작은 게 낫지 않았겠냐느니, 외부장식을 좀 줄이는 게 어떻냐느니 시끄러웠거든. 도대체가 로망을 모르는 친구라서 말야.
3
에드윈
그래서 말인데 댁이 나를 도와서 부족한 재료를 조달해주면 좋겠어. 어때? 앞으로 프로멧사는 자유롭게 쓰게 해줄 테니까, 그 보답이라고 생각하고.
yes\0
에드윈
야아, 역시… 댁은 알아줄 거라 생각했어.
그란디스에 사는 그라비톤, 리버스톤이라는 생명체의 껍질이 단단해서 재료로는 아주 제격이지. 리버스톤 조각그라비톤 보호대를 각각 50개씩만 가져다 주면 고맙겠어.
no\0
에드윈
이거 실망인걸. 잘 생각해봐. 기지가 하루빨리 설비를 갖추지 않는다면 댁도 그리 행복하진 않을 거라구?
진행중0
에드윈
이야, 어서 와. 어서 와. 부탁한 물건은 가져왔어?

 15000 exp
yes\0
에드윈
그래 바로 이거야. 사실 내가 갖다 써버린 건 30개씩이었지만, 히히히……. 50개씩이나 구해줬으니 남은 20개는 또 나의 로망을 위해 쓸 수 있겠군. 아직 이 몸의 머리 속에는 출격을 대기중인 로망이 무궁무진하니까 말야, 기대하라고!
stop\item\0
에드윈
으잉? 왜 빈손이야. 자네 혹시 그란디스는 가본 적이 없는 거야? 일단 내 옆의 프로멧사를 타고 판테온으로 가봐. 그 다음에 마력이 반발하는 숲이랑 마력이 가득찬 숲이라는 데에 가면 녀석들이 있다고 하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