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논
헤네시스 도착!
레벨 18이상

구분필요조건
퀘스트약속 (완료)
직업제논(1차), 제논(2차), 제논(3차), 제논(4차), 3613, 제논


헤네시스장로 스탄과 대화



 1,000
'일자리는 중요해'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헤네시스에 왔다. 첫 인상은…… 사람이 많다.
진행중
이제부터는 정말 보통 사람처럼 지내야한다. 헤네시스에 가장 오래 산 사람에게 적절한 조언을 듣기로 했다.
헤네시스 시장 입구 옆에 장로 스탄이라는, 나이가 무척 많아보이는 사람이 있는데 저 사람인가?
완료
헤네시스에 가장 오래 산 사람……은 아니지만 나름 오래 살았다는 사람, 장로 스탄에게 조언을 듣기로 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캐릭터 이름)
자, 헤네시스에 도착했어. 앞으로 겔리메르의 추적을 따돌리기 위해선 이곳 사람들 사이에 잘 녹아들어가야해. 그렇지 않으면 모처럼 사람이 많은 곳으로 도망친 의미가 없으니까.

알았어. 그럼 이제 뭘 하면 되지?  
1
(캐릭터 이름)
평범한 사람처럼 행동하고 평범한 사람처럼 말해야지. 그러려면 이곳에서 오래 살아온 사람을 찾아가서 도움을 요청하는 게 좋겠어. 준비는 됐어?
yes\0
(캐릭터 이름)
이 마을에서 가장 오래 살았을 것 같은 사람을 찾아가보자. 누구 앞에서든 완벽하게 인간인 척해야 한다는 점, 명심해.
no\0
(캐릭터 이름)
인간은 누구도 혼자서는 살 수 없는 법이야.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서라도 이곳 생활에 하루 빨리 익숙해지는 게 널 위해서도 좋을걸?
진행중0
장로 스탄
으음? 처음보는 친구로구먼. 무슨 일인가?

혹시 이곳 헤네시스에 가장 오래 사신 분이신가요?  
1
장로 스탄
가장 오래라……. 그건 아니네만 그럭저럭 오래 살긴 했지. 뭔가 헤네시스에 대해 묻고 싶은 거라도 있는가? 그렇다면 날 찾아온 게 바로 정답일세.

 1000 exp
stop\npc\0
(캐릭터 이름)
이 사람은 너무 젊어. 더 나이가 많은 사람을 찾아가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