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논
아군이라는 증명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지그문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비밀광장, 비밀광장, 비밀광장
직업제논(1차), 제논(2차), 제논(3차), 제논(4차), 3613, 제논


이하의 퀘스트 완료

[남아있는 기억] - 지그문트
[인간과는 달라1] - 체키
[인간과는 달라2] - 체키
[너는 누구냐?] - 일렉스
[레지스탕스를 배신하지 않을 것] - 헨리테
[당신을 믿겠습니다] - 페르디



 1,000

상태정보
시작가능
우여곡절 끝에 레지스탕스 비밀광장에 머물게 되었다. 하지만 모두들 아직은 미심쩍어하는 듯 한데? 지그문트를 만나보자.
진행중
나를 믿게 하기 위해서는 나름대로 성의를 보여야 한다. 레지스탕스 비밀광장의 교관 지그문트, 체키, 일렉스, 그리고  헨리테의 부탁을 들어주자.
완료
레지스탕스의 일원으로 인정받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지그문트
좀전엔 별로 좋지 못한 모습을 보여드려 죄송합니다. 말은 쌀쌀맞게 했지만 실은 모두들 좋은 사람들이에요. 다만 그동안 우리 레지스탕스에는 이런 저런 일들이 있었기 때문에……. 당신을 어떻게 받아 들여야 할지 모두가 결정하기까지 시간이 조금 더 필요할 것 같네요.
1
지그문트
그건 당신도 마찬가지겠죠?
이곳 레지스탕스에 적응하려면 우리에 대해 좀 더 많이 알아야 할 거예요. 괜찮다면 이곳 교관들의 일을 도와보는 건 어떨까요?
yes\0
지그문트
그러면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레지스탕스의 교관은 를 포함하여  일렉스, 헨리테,  그리고 체키 입니다.
no\0
지그문트
아직 준비가 되지 않았나 보군요. 저는 당신이 레지스탕스에 하루 빨리 적응할 수 있기를 바라요.
진행중0
지그문트
다녀왔군요. 다른 교관들의 이야기는 들었습니다. 모두가 당신을 동료로 받아들이기로 했다는 이야기도요.

환영합니다. 이제부터 당신은 레지스탕스의 동료입니다. 다시 한번 자기소개를 하죠.
1
지그문트
저는 지그문트, 표면상의 직업은 의사이지만 레지스탕스 내에서는 대외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앞으로 모르는 게 있다면 저나 다른 전직관들에게 묻도록 하세요.

 1000 exp
yes\0
지그문트
참, 괜찮다면 앞으로는 에델슈타인의 마을 사람들을 만나보며 그들의 부탁을 들어주는 것도 좋을 거예요. 지금의 에델슈타인이 어떤 곳인지, 당신도 알아야 할 테니까요.
stop\quest\0
지그문트
혹시 교관들을 찾지 못했나요? 레지스탕스의 모두는 이 비밀광장 안에서만 전직관으로서 행동하죠. 바깥에서는 아무리 말을 걸어도 본 모습을 숨기느라 대답해줄 수 없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