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논
[전직] 나는 누구인가
레벨 100이상

구분필요조건
직업제논(3차)


베리타스루티와 대화



4차 전직 가능
경계에 서있는 자

상태정보
시작가능
힘은 많이 되찾았다. 하지만 기억은 아직도 불완전한 채이다.
루티와 베릴, 나 외의 다른 제네로이드들은 제네로이드로서의 정체성을 분명하게 가지고 있고, 과거를 더 궁금해하지도 않는 것 같다. 불안한 건 나 뿐인 걸까?
진행중
힘은 많이 되찾았다. 하지만 기억은 아직도 불완전한 채이다.
루티와 베릴, 나 외의 다른 제네로이드들은 제네로이드로서의 정체성을 분명하게 가지고 있고, 과거를 더 궁금해하지도 않는 것 같다. 불안한 건 나 뿐인 걸까? 나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 루티에게 이야기 해보자.
완료
루티는 제네로이드와 인간의 사이에 있는 것이 내 개성이라며 기억을 찾는 것도 그걸 위해 무엇을 감수하는 것도 내가 결정하는 일이라고 한다.
그날 겔리메르의 연구실을 빠져나와 내가 얻은 것은 믿을 수 있는 동료들이었다. 흔들림없는 마음으로 4차전직을 한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캐릭터 이름)
이제 잃어버렸던 힘은 상당히 되찾았다. 아니 지금이라면 앞으로 더 강해질 수도 있을 것만 같아. 하지만 기억은…….
기억을 되찾고 싶어서 그날 연구소를 탈출한 것이지만 아직도 내 기억은 거의 돌아오지 않았다. 다른 정보들과 조합해봐도, 과거의 나에 대해 알 수 있는 것은 에델슈타인에 살았던 꼬마였다는 것뿐.
1
(캐릭터 이름)
하지만 루티는, 그리고 베릴은 자신의 과거 때문에 고민하지 않아. 나처럼 이전의 기억에 연연하지 않고 제네로이드인 지금에 만족하고 있다. 자신을 찾지 못해서, 과거를 알지 못해서 불안한 건 나 뿐인 건가?
내가…… 이상한 건가? 게다가 만일 이대로 기억이 계속 떠오르지 않는다면, 나는 어떻게 하면 좋지?
2
(캐릭터 이름)
아무래도 루티를 만나봐야겠다. 루티의 의견이 듣고 싶어.
yes\0
(캐릭터 이름)
루티라면 뭔가 답을 줄지도 몰라. 언제나 나보다 아는 게 많으니까.
no\0
(캐릭터 이름)
내가 뭘 하고 있는 거지? 제대로 결정을 내려야해. 이대로 계속 고민만 하고 있을 순 없어.
진행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