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논
[전직] 블랙윙의 모자1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스테판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광산 가는 길1
퀘스트용기의 증명 (진행중)
직업제논(1차), 제논(2차), 제논(3차), 제논(4차), 3613, 제논


광산 가는 길1에 있는 스테판과 대화



 10,000
'블랙윙의 모자2'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블랙윙의 모자는 광산가는 길1에서 구할 수 있을 거란 프로메테의 말대로 일단 광산 앞까지 오긴 했는데... 이제 어떻게 하지? 그런데 왠지 누군가가 은밀한 제의를 해오는데...
진행중
블랙윙의 모자를 구하러 광산 앞까지 왔다. 갑자기 루티이라는 자가 은밀한 제의가 있다고 한다. 루티을 찾아가 보자.
완료
루티은 블랙윙의 감시자로 보이는 차림을 하고 있다. 그런데 그런 자가 은밀한 제의라니, 대체 뭘 할 생각일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스테판
크흐흐... 광산에는 처음 와본 모양이지? 광산은 시티를 점령한 블랙윙이 본거지를 마련한 곳이야. 블랙윙의 멤버라 하더라도 허가 받은 사람이 아니면 들어갈 수 없다고. 너처럼 무턱대고 밀어붙인다고 들어갈 수 있는 곳이 아니라고.
1
스테판
하지만 들어갈 방법이 아예 없는 건 아냐. 은밀한 방법이 하나 있지. 이 방법을 쓴다면 틀림없이 광산 안으로 들어갈 수 있을 거야. 어때? 이 제안에 관심이 있다면 날 찾아 오라고. 난 이 근처에 있으니까 말이야...
no\0
스테판
뭐, 싫다면 굳이 권하지는 않겠어. 다른 방법으로 들어갈 수만 있다면 그걸 써도 좋겠지. 다른 방법이 있다면 말이야.
진행중0
스테판
역시나 찾아왔군. 크흐흐... 어떻게 하면 광산 안으로 들어갈 수 있는지 이제 차근차근 설명해 주지. 뭐, 생각만큼 어려운 방법은 아냐.

 10000 ex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