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필수] 여섯 번째 임무 - 흔적 지우기
레벨 1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홍아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커닝시티 뒷골목, 비밀 수련실 입구, 시작하는 곳, 도둑의 아지트
퀘스트다섯 번째 임무 - 조작 (완료)
직업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커닝시티 추락주의, 방치된 공사장 등에서 옥토퍼스를 처치하고 옥토퍼스의 듀얼블레이드 인장 회수
 옥토퍼스의 듀얼블레이드 인장 0 / 5


경험치 480
'여섯 번째 임무 - 흔적 지우기2'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홍아가 새로운 임무가 생겼다는 연락을 해왔다. 홍아를 찾아서 커닝시티로 가자.
진행중
홍아는 지난번 벽보와 폭탄 사건으로 다크로드가 듀얼블레이드의 정체를 알게되었다며, 더 이상 도적 내부에 머무르다가는 정체가 탄로날 것이라고 했다. 이제 그만 쥐도새도 모르게 사라질 때라면서 마지막으로 계획상 듀얼블레이드의 인장을 숨겨두었던 옥토퍼스의 듀얼블레이드 인장를 회수해 오라고 한다..

완전한 증거 인멸..
완료
홍아는 지난번 벽보와 폭탄 사건으로 다크로드가 듀얼블레이드의 정체를 알게되었다며, 더 이상 도적 내부에 머무르다가는 정체가 탄로날 것이라고 했다. 이제 그만 쥐도새도 모르게 사라져야 한다면서 마지막으로 계획상 옥토퍼스에게 붙여두었던 듀얼블레이드의 인장을 수거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홍아
지난 번 벽보와 폭탄 사건으로 지금 커닝시티가 발칵 뒤집어 졌어. 드디어 다크로드가 우리의 존재를 눈치챈거지. 더 이상 이 곳에 머물다간 정체가 탄로나고 말거야. 일단 철수하라는 상부의 명령이 내려왔어. 하지만 철수 하기 전에 반드시 해야할 뒤처리가 있어. 이 일을 맡아주겠어?
yes\0
홍아
그 동안 몬스터들이 이상행동을 하도록 유도하기 위해서 몇몇 몬스터들에게 듀얼블레이드의 인장을 달아놨어. 하지만 철수하기로 한 이상 이상행동을 일으키던 몬스터들을 퇴치하고 인장을 회수해서 증거를 확실히 없애야해.
yes\1
홍아
우선 옥토퍼스를 퇴치하고 옥토퍼스의 듀얼블레이드 인장5개 회수해서 돌아와줘. 옥토퍼스녀석들은 커닝시티 추락주의, 방치된 공사장 등에서 찾을 수 있을거야. 시간이 없어. 서두르라고!
no\0
홍아
뭘 그렇게 긴장하는 거야? 긴장한다고 해서 임무를 피해갈 수는 없잖아.
진행중0
홍아
정말 빨라졌는데? 자 어서 인장을 이리줘.

 480 exp
yes\0
홍아
아직 끝이 아니야. 또 다른 인장이 아직 남아있으니까 마저 회수해야해.
stop\item\0
홍아
아직 인장을 회수하지 못했구나. 시간이 없어. 서두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