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필수] 네 번째 임무 - 이중 스파이
레벨 14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홍아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커닝시티 뒷골목, 비밀 수련실 입구, 시작하는 곳, 도둑의 아지트
퀘스트몽땅따 의견 들어보기 (완료)
직업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수상한 자에 대한 조사 퀘스트 완료
위조된 흔적 퀘스트 완료


경험치 200
'레이스 잠재우기'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홍아가 새로운 임무가 생겼다는 연락을 해왔다. 홍아를 찾아서 커닝시티로 가자.
진행중
홍아는 최근 다크로드측에서 듀얼블레이드의 존재에 대해서 눈치를 챘는지 조용히 조사를 하고 있는 것 같다면서 그들이 우리의 계획을 방해하지 못하도록 교란시켜야 한다고 했다. 듀얼블레이드 조사를 맡고 있는 일스를 찾아가서 이중스파이 활동을 통해 그들을 교란시키고 오라고 했다.

일스환승구역에 있다고 했으니 가보는 것이 좋겠다.
완료
홍아는 최근 다크로드측에서 듀얼블레이드의 존재에 대해서 눈치를 챘는지 조용히 조사를 하고 있는 것 같다면서 그들이 우리의 계획을 방해하지 못하도록 교란시켜야 한다고 했다. 듀얼블레이드 조사를 맡고 있는 일스를 찾아가서 홍아가 조작한 거짓 정보를 흘려서 그들을 교란시키는데 성공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홍아
이봐. 여기야 여기. 쉿! 목소리를 낮춰. 최근 다크로드쪽에서 우리들의 존재를 눈치챈 것 같아. 드러내놓고 있지는 않지만 우리들에 대한 조사를 시작한 것 같아. 물론 우리쪽에서 더 빨리 움직이기로 했지. 이번 임무는 위험부담이 크지만, 그만큼 중요한 임무야. 준비는 됐어?
yes\0
홍아
우리쪽 소식통에 따르면 일스가 다크로드의 밀지를 받고 우리들에 대한 조사를 시작했다고 해. 그 동안 일어났던 사건들의 배후에 누군가 있다고 생각하기 시작한거지. 물론 예상 못했던 상황은 아니야.
yes\1
홍아
너의 임무는 일스에게 접근해서 그가 무엇을 알고 있는지 무슨 일을 하려고 하는지 알아내는 거야. 그렇게 하려면 네가 그의 수하가 되는 것이 좋을 거야. 이른 바 '이중 스파이'노릇을 해야한다는 거지.  우선 그와 대화한 뒤, 나를 찾아 오도록해. 그는 지하철 환승구역에 있어. 그는 청소부 같아보이지만, 커닝시티에서 내노라하는 능력자이니까 조심하도록하고.
no\0
홍아
뭘 그렇게 긴장하는 거야? 긴장한다고 해서 임무를 피해갈 수는 없잖아.
진행중0
홍아
크크크...그래 그 멍청한 일스 녀석 깜박 속아넘어갔단 말이지? 크크크크...정말 수고했어. 너의 활약은 설희아가씨께 반드시 전해줄게. 앗, 나도 모르게 큰 소리를 내고 말았군. 누군가 보고 있을지도 모르니까 오늘은 그만 돌아가는 것이 좋겠어. 앞으로는 더 조심해야할 것 같아.

 200 exp
stop\quest\0
홍아
너의 임무는 일스에게 접근해서 그가 무엇을 알고 있는지 무슨 일을 하려고 하는지 알아내는 거야. 그렇게 하려면 네가 그의 수하가 되는 것이 좋을 거야. 이른 바 '이중 스파이'노릇을 해야한다는 거지. 우선 그와 대화한 뒤, 나를 찾아 오도록해. 보는 눈이 많으니까 항상 조심하도록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