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네시스
밝혀진 실체
레벨 3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비올레타와 대화하기
퀘스트공주의 정체 (완료)


비올레타 공주에게서 받은 총리대신의 휘장머쉬킹에게 가져다주고 사건의 전말을 설명해 주자.
 총리대신의 휘장 0 / 1
 페페킹의 왕관 0 / 1


경험치 4,000

 머쉬킹의 레더 글로브 1 개
'페페킹의 주문서'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이제 모든 사건의 전모가 밝혀 졌으니 머쉬킹에게 이 모든일을 설명해 주어야 한다.
진행중
비올레타 공주에게서 받은 총리대신의 휘장머쉬킹에게 가져다주고 사건의 전말을 설명해 주자.
완료
머쉬킹에게 모든 사건의 전말을 설명해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비올레타
아버님이 걱정하고 계실텐데 아버지께 사정을 설명드려야 해요. 아마도 총리대신이 배신자였다는 사실을 믿겨하지 않으실 거예요. 이 휘장을 가져가세요 그래야 겨우 믿으실테니.
1
비올레타
그리고, 아까 빼앗아주신 페페킹의 왕관도 가져다 주세요. 외교적으로 항복의 징표를 받아 둔 것이니 왕국에 보관해 두었다가 페페킹의 만행을 온천하에 알리는데에 사용할 수 있을거예요.
yes\0
비올레타
그럼 부탁 드려요. 아버님께 하루빨리 잔당들을 모두 소탕하고 궁에서 뵙기를 기다리겠다고 전해 주세요.
no\0
비올레타
이 휘장을 가져가지 않으면 믿지 않으실거예요. 받아 주세요.
진행중0
머쉬킹
뭐..뭐라고? 총리대신이 이 사건의 배후라고요? 마... 말도 안되는 소리..... 이.. 이것은.......?
1
머쉬킹
정말로 이것은 총리대신의 휘장이군요. 어...어떻게 이런일이.. 그렇게 믿었었는데.. 제탓입니다. 신하와 가족을 제대로 관리하지 못한 제잘못입니다. 흑흑흑....



 머쉬킹의 레더 글로브 1개

 4000 exp
yes\0
머쉬킹
아무튼 이걸로 모든 사건이 종결되었군요. 이제 잔당들을 물리치고, 하루빨리 왕궁을 수복하도록 해야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용사님.
yes\1
머쉬킹
지금 드린 머쉬킹의 레더 글로브는 저희 왕국에 대대로 전해져 내려오는 가보와 같은 장갑입니다. 부디 유용하게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stop\npc\0
비올레타
저희 아버님을 찾아가세요.
stop\item\0
머쉬킹
무슨 소리요? 총리대신이 범인이라니. 그런 말을 하려면 증거를... 증거를 대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