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블랙윙의 간부 방 조사하기
레벨 80이상

구분필요조건
퀘스트좀 더 깊이 조사하기 (완료)
직업데몬슬레이어(1차), 데몬어벤져(1차), 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어벤져(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어벤져(3차), 데몬슬레이어(4차), 데몬어벤져(4차), 3113, 3123


 그 분의 사진 0 / 1



 100,000

상태정보
시작가능
레벤 광산의 발전소, 광장들을 살펴보았지만 특별한 것은 찾지 못했다. 블랙윙의 간부들의 방을 조사해보자.
진행중
엘레오노르라는 간부의 방에서는 위험한 기운이 흘러 나온다. 우선 프란시스라고 불리는 간부의 방을 조사해보자. 프란시스의 방발전소 로비에 있다.
완료
프란시스의 방에서 찾은 그의 일기를 보니, 그 분이라는 블랙윙 창설자에 대한 이야기가 나온다. 일기에 붙어있는 사진을 보니, 그 분은 틀림없이 군단장인 윙 마스터다. 그런데 윙 마스터는 원래 오르카, 스우라는 쌍둥이 2명인데 사진에는 오르카만 보인다. 스우는 어디에 간 것일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캐릭터 이름)
레벤 광산의 발전소, 광장들을 살펴보았지만 특별한 것은 찾지 못했다. 생각보다 아무것도 모르는 간부들이 많고, 배후를 알 것 같은 간부들은 입이 무겁다.
yes\0
(캐릭터 이름)
엘레오노르라고 불리는 간부의 방에서는 왠지 위험한 기운이 흘러나오니 우선 다른 곳부터 조사하는 것이 좋을 듯하다. 발전소 로비에 있는 프란시스라는 간부의 방은 위험해 보이진 않으니 우선 그 곳부터 탐색해보자.
no\0
(캐릭터 이름)
만만치 않은데 블랙윙...
진행중0
(캐릭터 이름)
블랙윙의 배후로 추정되는 군단장은 윙 마스터였어! 남의 일기를 읽어보는 것은 찜찜하긴 하지만.. 어쩔 수 없었다.

 100000 exp
yes\0
(캐릭터 이름)
그런데 가만... 오르카, 스우.. 분명히 윙 마스터는 쌍둥인데 어째서 사진에 오르카 1명밖에 없지?
stop\default\0
(캐릭터 이름)
프란시스의 방을 충분히 조사하지 않았다. 아직 뭔가 놓친 것이 있을지도 모르니 좀더 찾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