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연금술이라면 가능할지도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마스테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비밀광장
퀘스트귀여운 모습도 괜찮지만.. (완료)
직업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어벤져(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어벤져(3차), 데몬슬레이어(4차), 데몬어벤져(4차), 3113, 3123


 보라색 액체 0 / 1



 141,248
'절반의 성공?'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마스테마가 신이 나서 말을 걸어온다. 왠지 지난번 꼬리털 사건이 생각이 나서 불안하다. 무슨 일일까?
진행중
마스테마는 원하는 모습으로 물건을 바꿀 수 있는 연금술 물질이 연금술의 마을인 마가티아에서 발견되었다고 말한다. 이 마을의 제뉴미스트 연구소 103호에 있는 루루모로부터 보라색 액체를 얻어서 에델슈타인의 비밀광장으로 돌아가 마스테마에게 건네 주자.
완료
마스테마은 보라색 액체에 약품을 첨가해서 ‘원하는 모습’으로 변하는 물약을 만들었다. 물약을 마신 마스테마의 모습이 변하긴 했는데, 왜 내 모습으로 변한 걸까? 뭐 효과도 오래가질 못했으니 어차피 실패인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마스테마
(캐릭터 이름)님! 드디어 찾았어요. 이번에야말로 틀림없이 제 모습을 되찾을 수 있는 방법을요!

지난 번의 실패에도 불구하고 아직 포기하지 않은 모양이군요.  
1
마스테마
당연하죠! 그 정도로 굴할 이 마스테마가 아닙니다! ...지난 번의 꼬리털 매듭은 실패였지만요... 자는 동안 털이 코에 들어가서 고생만 했어요.

저런.......  
2
마스테마
아무튼! 이번은 확실해요. 원하는 모습으로 바꿔주는 연금술 물약이라는 것이 있다더라고요. 드디어 제 모습을 되찾을 지도 모르겠어요. 하지만 그걸 만드려면 꼭 필요한 재료가 있다고 해요. (캐릭터 이름)님... 구해주실 거죠?
yes\0
마스테마
마가티아라는 연금술이 발달한 마을에 있는 제뉴미스트 연구소 103호에서 구할 수 있는 보라색 액체가 있어야 해요. 그곳에 있는 루루모가 준다고 하니 좀 부탁드릴께요.
no\0
마스테마
제가 몸만 성했어도 스스로 할 텐데.. 그런 의미에서 제가 모습을 되찾으면 이제 이런 부탁도 마지막 아닐까요?
진행중0
마스테마
구해오셨군요~! 구해오실 줄 알았어요.
1
마스테마
자 이걸 이거랑 섞고.. 이렇게 저렇게 흔들고 섞으면.. 다 됐어요. 원하는 모습으로 변하는 물약!

 141248 exp
stop\item\0
마스테마
정말 보라색 액체를 구해주지 않으실 건가요? 기다리고 있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