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알케스터의 고민거리
레벨 42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마스테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비밀광장
퀘스트수 백년을 살아온 사람 (완료)
직업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어벤져(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어벤져(3차), 데몬슬레이어(4차), 데몬어벤져(4차), 3113, 3123


 스티지의 날개 0 / 50



 11,980
'블랙윙, 그리고 의문점'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알케스터는 나의 포스를 읽고 상대도 해주지 않는다. 어떻게 그의 환심을 사서 대화를 할 수 있을까?
진행중
마스테마는 알케스터의 고민거리를 알아내고 해결해 환심을 사는 것이 어떻겠냐고 한다. 그의 고민거리를 알아내서 해결해보자. 그가 연구에 집중했을 때 은연중에 말을 걸어보면 의외의 성과를 얻을지도 모른다.
완료
알케스터는 스티지의 날개를 가져다 준 보답으로 얘기를 들어보겠다고 한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마스테마
(캐릭터 이름)님. 알케스터는 만나보셨나요?

그는 저의 어두운 포스를 느끼고 상대도 해주지 않습니다.  
1
마스테마
흠.. 그렇다면 그의 환심을 사야겠군요. 그는 항상 마법에 대한 연구를 하지만 몸은 상당히 약할 테니, 그의 연구를 도와주면 얘기를 들어주지 않을까요.

무슨 좋은 방법이 있습니까?  
2
마스테마
주변을 맴돌면서 그의 정보를 캐내는 것이죠.
yes\0
마스테마
알케스터의 주변을 맴돌면서 그와 대화를 시도해보세요. 의외의 단서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no\0
마스테마
그의 마음을 돌리기 전까지는 대화를 하기 힘들 것 같네요. 다른 좋은 방법이 있으신가요?
진행중0
알케스터
정말 끈질긴 사람이군. 난 아무 말도 하지 않겠네!

제가 어둠의 세력에 속했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지금은 오히려 그들을 찾아내서 없애려고 하고 있습니다.  
1
알케스터
믿기 어려운 말이로군.

일단 제 얘기를 좀 들어 주십시오. 대답하고 싶지 않으면 대답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그리고 이건 당신이 필요할 것 같은 물건들입니다.  
2
알케스터
으음.. 이건 스티지의 날개로군. 이렇게 많이.. 필요하긴 한데... 흠... 좋아. 자네의 말을 일단 들어보도록 하지. 하지만 내가 대답할 수 없는 것과 하기 싫은 것은 하지 않겠네.

 11980 exp
yes\0
알케스터
우선 이것들을 정리하고 대화를 하도록 하지. 그럼 잠시 뒤에 다시 말을 걸게나.
stop\item\0
알케스터
어디 보자.. 연구를 계속 하려면 스티지의 날개가 필요하군. 그건 커닝시티에만 있는 건데 이를 어찌하지......

으음? 자네는 아직도 이 곳을 서성이고 있나? 나는 자네에게 할 말이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