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폐품 수거
레벨 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수아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델슈타인
퀘스트새 방어구 (완료)
직업데몬슬레이어(1차), 데몬어벤져(1차), 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어벤져(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어벤져(3차), 데몬슬레이어(4차), 데몬어벤져(4차), 3113, 3123


 검은 비닐봉지 0 / 30



 2,000
 베논 1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수아르가 자신으로부터 근검 절약 정신을 배우면 쓸만한 방어구를 준다고 한다.
진행중
수아르는 검은 비닐봉지같은데 쓸만한 물건들이 많이 담겨 버려진다면서 이를 수거해서 재활용하겠다고 한다. 에델슈타인 산책로4로 가서 더스트 박스를 처치하고 나오는 검은 비닐봉지30개 구해가자.
완료
검은 비닐봉지를 갖다 주자 수아르는 절약 정신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 어쨌든 수아르로부터 쓸만한 방어구를 얻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수아르
그래. 잘 생각했네 젊은이. 절약 정신은 중요한 거야. 요즘 사람들은 쓸만한 물건도 그냥 마구 버리지. 더스트 박스는 그런 것을 많이 가지고 있어. 쓸만한 폐품을 수거하는 활동을 해볼 텐가?
yes\0
수아르
잘 생각했네. 에델슈타인 산책로4에 있는 더스트 박스를 처치하고 검은 비닐봉지 30개를 구해오면, 내가 쓸만한 방어구를 주겠네.
no\0
수아르
에잉. 물건 재활용이 얼마나 중요한지 모르는 젊은이로군.
진행중0
수아르
폐품 수거는 다 해왔나? 어때 보람차지?



 베논 1개

 2000 exp
yes\0
수아르
자네는 공짜로 물건을 구할 수 있어서 좋고, 나는 안 쓰던 좋은 물건이 주인을 만날 수 있어서 좋은 거지. 뭐 겸사겸사 폐품도 얻었고 말이지. 허허
stop\item\0
수아르
아직 수거 못한 폐품이 많이 있다네. 어서 에델슈타인 산책로4에 있는 더스트 박스를 처치하고 검은 비닐봉지 30개를 구해오게나.